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Blue Bike Tours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파리 야경 자전거 투어 +센느 강 크루즈 투어

  • #야경  #자전거투어  #파리시내 주요 관광지7곳  #세느강 크루즈

4.3(207명 예약)

₩ 59300~
⚡️얼리버드 55,346원~
  • 자전거투어

    1~12명

  • 4시간

    18:00

  • 영어

    언어

Blue Bike Tours

로컬 가이드와 소규모로 함께 하는 투어! 자전거 가이드와 함께 소중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어린이(만 0~10세) 40EUR
52,711KRW
청소년(만 11~17세) 40EUR
52,711KRW
학생(국제학생증 지참) 40EUR
52,711KRW
성인 45EUR
59,300KRW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2개월전)-성인 43EUR
56,664KRW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1개월전)-성인 42EUR
55,346KRW
포함 / 불포함사항
셀프북 미리보기
  • 셀프북 미리보기

    예약확정후 이메일로 열람 링크 제공
    예약확정후 투어일+3일까지 열람가능

  • 미리보기는
    20페이지만
    제공됩니다.

RIDE it LIVE it L♡VE it

낭만적인 파리에서 당신도 파리지앵처럼!
귀여운 파란색 자전거타고 낭만의 도시 파리를 누비자!

파리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대표 명소들만 쏙쏙 뽑아서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파리에 가면 절대절대 놓쳐선 안 될 대표 명소 Top 10!! 현지인만 아는 도시전설, 파리에 숨어있는 재밌는 이야기들과 함께 제대로 즐기세요!

평소엔 절대 볼 수 없는 파리 골목골목의 진.짜. 파리를 느낄 수 있는 기회!

'Blue Bike Tour' 만의 밀착형 소규모 투어

투어리스트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친구처럼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소규모 정원제로 운영됩니다 특히 안전과 높은 품질 유지를 위해 한 그룹 당 12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오디오 가이드는 물러가라! 현지인에게 직접 듣는 생생한 가이드 지루한 교과서적 설명은 이제 그만! 가이드북이나 교과서에선 들을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프랑스에서 나고 자란 가이드들에게 들어보아요


+ 인심 혜자, 인증샷 서비스!
가이드가 각 명소마다 베스트 포토샷 위치와 포즈를 알려주며 만족스러울 때까지 사진을 찍어드리니까 인생샷 건져가세요!!

* 트립어드바이저 4년 연속 파리 자전거 투어 1위! Blue Bike tour
블루 바이크 투어는 투어리스트를 위해 태어나 파리를 온몸으로 느끼게해 줄 단 하나뿐인 특별한 자전거 투어에요! 모든 투어리스트들의 마음을 알기에 파리지앵이 영어로 쉽고 즐겁게 파리의 곳곳을 함께 달리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드려요! 수박겉핥기식 투어로 파리의 매력은 1도 모르고 돌아가는 투어리스트를 위해 직장 때려치고 '블루바이크투어' 만든 파리지앵 JB와 JP 형제, 그리고 미국에서 온 Hava!

2012년 3월, 고객 인정! 재구매 의사 100%!!

파리 유일의 '자전거로 파리를 누비며 귀에 쏙쏙 들어오는 영어 가이드' 투어가 탄생했어요! 오픈 이래 단 한번도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파리 최고의 자전거 투어 '블루바이크투어'가 스투비 여행객들을 위해 찾아왔어요!!

Q : 자전거 투어, 위험하지 않은가요?
A : 안전과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하는 '블루바이크투어'가 약속드립니다.

- 안전 장비 : 헬멧, 장갑 등 기본적인 안전 장비뿐만 아니라 날씨에 맞춰 필요한 장비들을 챙겨드립니다.
- 눈높이 서비스 : 현지 지리에 빠삭한 가이드들이 숙련된 자전거 실력으로, 한 분 한 분의 속도와 페이스에 맞춰 안전하고 편안한 투어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 자전거 전용 도로 : 파리에는 약 700km에 달하는 자전거 전용 도로가 있어 파리 현지인들은 자전거 드라이버에 대한 매너가 몸에 배어있어 사고 문제는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전문 가이드가 항상 선두에서 길을 안내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투어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Plas + Blue Bike 의 특별한 배려!
하나. 여성전용 자전거
남성보다 다리가 더 길고 골반 근육이 약한 여성을 위한 여성용 자전거를 준비했어요! 더 가볍고! 적은 힘으로도 속도내기 쉬우며! 넓은 안장으로 편안하게! 불편함없이 투어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주문 제작한 여성용 자전거라면 OK

둘. 성인용 소형 자전거
키가 큰 서양인들과는 다른 체형의 한국인 남성분들, 서양식 자전거는 힘도 많이 들고 페달이 멀어서 불편할까 걱정되신다구요? 그래서 준비한 성인용 소형 자전거라면 문제없어요~!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Fontaine Saint Michel
지하철 4호선 '생 미셸 역' 3번 출구, RER의 B선/C선 '생 미셸-노트르담 역' 하차

미팅시간

17:50

투어 코스

샹젤리제 → 세느강 보트투어(1시간) → 에펠타워 → 크레페&아이스크림 → 알렉상드르3세 다리 → 루브르박물관 → 퐁뇌프다리 → 노트르담성당 → 그랑팔레 미술관 → 콩시에르쥬리

  1. 샹젤리제 [Champs elysees]

    샹젤리제는 개선문에서 콩코르드 광장까지 1,880M 뻗어 있는 직선도로입니다. 17세기 이전엔 허허 벌판이었던 샹젤리제는 왕비 마리 드 메디시스가 산책길을 조성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스 신화의 낙원이라는 의미의 '엘리제'에서 유래되어 샹젤리제(엘리제의 들판이라는 의미)라는 이름을 가진 아름다운 거리를 느껴보세요!

    파리인들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거리로 뽑힌다는 샹젤리제!
    자전거로 달리며 샹젤리제의 아름다움을 담아보는건 어떨까요?

  2. 센느 강 크루즈 [Boat Cruise]

    그동안 보던 것과는 다른 시야에서의 파리를 만날 수 있는 크루즈 투어!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면서 파리의 아름다운 야경을 여유롭게 즐겨주세요~

  3. 에펠탑 [Eiffel Tower]

    설명이 필요없는 파리의 대표 랜드마크, 에펠탑!
    자전거와 함께 파리다움을 남겨주세요. 당신의 사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Blue Bike!

  4. 크레페 & 아이스크림

    파리 현지인들의 생활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파리 아이스크림 & 크레페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술적인 디저트부터 훈남 직원이 만들어주는 장미 모양 아이스크림, 실제로 파리지앵이 장을 보는 모습, 달콤새콤한 과일이 넘쳐요~

    파리지앵 가이드가 알려주는 숨은 맛집도 꼭 챙겨가세요!

  5. 알렉산드로3세 다리

    파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유명한 알렉산드로3세 다리.

    알렉산드로3세 다리는 밤이되면 엄청난 야경을 뽐내게 됩니다. 파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의 야경을 감상하면서 멋진 라이드를 경험해보세요.

  6. 루브르 박물관 [Le musee du Louvre]

    세계 3대 박물관이라고 칭해지는 루브르 박물관! 과거에는 루브르 궁전으로 사용되었다가 루이 14세가 베르사유 궁으로 환궁하면서 박물관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방대한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루브르 박물관은 피라미드가 인상적입니다!
    유리 피라미드 앞에서 자전거와 함께 사진을 남기는 건 어떨까요?

  7. 퐁 뇌프 [Pont Neuf]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 보도가 넓어 사람들이 모이면서 다양한 작품들의 소재가 된 곳입니다! 영화 <퐁네프의 연인들>에서 나오는 모습을 상상하며 다리를 건너보는 건 어떨까요?

  8. 노트르담 대성당 [Cathedral of Notre-Dame de Paris]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성당은!? 바로 노트르담 성당입니다.
    고딕 건축의 걸작이라고 평가 받는 노트르담 성당은 고난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나폴레옹이 자신의 대관식을 바로 이 성당에서 진행하며, 점차 복원되어 현재의 모습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예술작품에도 영향을 준 노트르담을 현지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9. 그랑 팔레 [Grand Palais]

    1900년 파리만국박람회를 기념해 건립된 대표적인 건축물 중 하나인 그랑 팔레!

    샹젤리제 거리의 중심에 위치한 그랑팔레에선 프랑스국립박물관협회에서 엄선한 전시회만을 개최하는 미술관입니다. 혁신적인 기마르 양식과 주변경관의 조화가 아름답다고 호평받는 그랑 팔레!

  10. 콩시에르쥬리 [La Conciergerie]

    중세부터 19세기까지 감옥으로 사용되었던 건축물인 콩시에르쥬리는 현재 국립역사 기념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13세기에 건립된 콩시에르쥬리의 야경을 즐겨보세요~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현지 가이드
* 센느 강 크루즈 티켓
* 1인용 자전거(남성용, 여성용, 어린이용, 성인용 소형), 헬멧(남성용, 여성용, 어린이용),
* 유아/어린이용 좌석
* 우천시 우비 제공, 동절기 장갑과 목도리 제공

가격 불포함사항

* 액션캠 '고프로' 렌탈 서비스 : £20

환불정책

*5일 이전 취소 시 :취소수수료(5,000원) 차감 후 환불
*4일 - 투어 당일 취소 시 :환불 불가

유의사항

* 투어코스(5-10월만) : 18:00 - 22:00 / 약 4시간 진행
* 여름에는 해가 느리게 지는경우가 있어, 투어 시작시에 완전히 어두워 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투어종료 시각은 22시, 메트로 운행시간은 새벽 1시까지입니다!
* 학생요금 이용시 국제학생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 8세 미만의 아이와 동행시 사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여성분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코스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 만약 자전거 투어 도중 본인의 책임으로 부상을 당할 시, 현지 업체 측에서는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간혹 투어 미팅장소를 모르셨다는 점, 시간을 알 지 못했다는 점, 예약신청시 시간을 잘 못하여서 환불을 요구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에 경우는 이유불문 환불 불가입니다.
* 집합 시간과 장소는 사전에 메모해두시길 바랍니다. 정시까지 출석체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이유불문하고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현지업체에서 직접 바우쳐를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입급완료 및 확인 후 3일 이후에 바우쳐가 오지 않으시면 stubbyteam@gmail.com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금요일 17:00 이후에 예약하시는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현지업체 확인이 가능하므로 최소한 화요일 이후의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 노쇼 시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 예약자 정보에 영문명과 성이 있어야 현지 업체쪽에 예약증을 넘길 수 있습니다. 꼭 기입해주세요.
* 예약 접수 후 업체스케쥴 확인과정에서 만석으로 인해 투어가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인지해주세요! (이러할 경우 100% 환불)
* 날짜 및 시간 변경은 48시간이내에 반드시 본인이 현지업체에 연락하셔서 바꾸셔야 합니다.

이용후기

4.3 / 5.0

5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 프로그램
    4.4
  • 전문성
    4.2
  • 친절도
    4.2
  • 3.0

    lena7173 7월 5일 투어참가
    20대초 배낭(여성)
    프로그램
    3
    전문성
    3
    친절도
    3
    GOOD

    NOT GOOD
  • 4.3

    lena7173 7월 5일 투어참가
    40대 가족
    프로그램
    5
    전문성
    4
    친절도
    4
    GOOD 에페탑 경관이 너무 좋았습니다.

    NOT GOOD 어린이에게 적합한 자전거 선택의 폭이 좁아서 얘가 힘들었어요
  • 4.0

    lena7173 7월 5일 투어참가
    20대후 배낭(여성)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4
    GOOD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너무 좋았습니다

    NOT GOOD 현지투어여서 한국인이 정말 한명도 없습니다. 저 빼고는 다 영어권 관광객이라서 소통을 한다해도 그들만의 가치관에 다가가기란 어려웠어요
  • 5.0

    lena7173 7월 5일 투어참가
    40대 기타(남성)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파리의 세느강 주변의 멋진 광경을 유람선을 타고 한시간투어를 하면서 설명을 듣고 다시 자전거를 타고 주변야경을 보면서 설명을 듣습니다. 파리는 정말 야경입니다. 엄지척

    NOT GOOD 밤11시40분쯤 투어가 끝났는데 질문과 설명까진 좋은데 너무 늦게 끝나서 다음날 스케줄에 조금 지장이 있었어요. 7시에서 11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제 여름이라 바토무슈가 9시에 떠도 에펠탑야경을 보기에 좀더 시간이 필요하다면 조금 이르더라도 다른 곳을 먼저 갔다가 바토무슈를 타는건 어떨지요?
  • 5.0

    lena7173 7월 5일 투어참가
    20대초 배낭(여성)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