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백야나라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모스크바 심장투어

  • #붉은 광장에서 러시아의 심장 모스크바를 느껴봐~
₩ 58,500
⚡️얼리버드 54,500원~
  • 워킹투어

    최소 2명

  • 8시간

    오전 9시 30분

  • 한국어

    언어

백야나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2005년부터 가이드투어를 시작하여, 이곳의 문화 유산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이해를 갖고 안내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니시는 것보다 더 재밌고, 더 유익하고, 더 보람있는 여행이 되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일반 58500KRW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2개월전)-일반 54500KRW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1개월전)-일반 565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모스크바!!! 러시아의 심장이라고 합니다.

나폴레옹이 1812년 러시아를 침공했을 때, 수도인 상트페테르부르크를 우회하여 모스크바를 먼저 공격하였습니다. 그것은 러시아인들의 마음 속엔 모스크바가 들어 있고, 모스크바를 점령하면 쉽게 러시아를 정복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 계획은 실패로 돌아갑니다.

그 모스크바의 중심은 크레믈린입니다. 1156년 최초의 크레믈린이 세워진 이래로 몽골지배기와 공산주의 시대를 거쳐 크레믈린과 붉은 광장은 러시아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모스크바 심장투어는 러시아 역사와 혼의 중심인 크레믈린과 붉은 광장을 돌아보는 코스입니다. 고난과 영광의 역사가 교차하는 중심무대였던 크레믈린과 붉은 광장을 백야나라와 함께 거닐어 보십시오. 그동안 백안시해 왔던 러시아의 진면목을 밝혀 드리겠습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QJ69+3F Central Administrative Okrug, Moscow, Russia
볼쇼이 극장 정문 앞에서 미팅

미팅시간

오전 9:30

투어 코스

크레믈린 > 우스펜스키 성당 > 이반대제의 종탑 > 붉은광장 > 성바실리 성당 > 불쇼이 극장 **크레믈린 예약에 따라 코스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1. 볼쇼이극장

    볼쇼이 극장은 대극장이라는 뜻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오페라 발레 극장 중 하나입니다. 특히 발레의 경우는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마린스키 발레단과 함께, 세계 3대 발레단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1776년 예카테리나 여제의 명령으로 지어진 이 극장은 1780년 영국인 매독스에 의해 완성됩니다. 이후 이곳은 귀족 애호가들의 선호하는 극장이 됩니다. 그러나 1918년 레닌은 부르주아들을 위한 이 예술 극장을 철거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놀랍게도 볼쇼이 철거를 막은 것은 이오시프 스탈린과 소련 초대 문화부 장관이라 할 수 있는 아나톨리 루나차르스키였습니다. 원래 볼쇼이 극장 천장은 아폴론과 9명의 뮤즈들이 장식하고 있었는데, 2차 세계대전 초 이 천장이 폭격 피해를 입어, 파벨 코린의 여자 농부들로 다시 그려집니다.

  2. 크레믈린

    유럽에 많은 성이 있지만, 현재도 사용되는 가장 큰 성은 바로 크레믈린입니다. 하지만 크레믈린이 처음부터 지금과 같은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처음 목조로 되었다가, 석조로 바뀌었습니다. 그 때는 지금과 같은 붉은 색이 아니라, 흰색이었습니다. 흰색의 크레믈린... 상상이 되시나요? 그리고 지금과 같은 성탑들도 존재하지 않았답니다. 현재와 같은 모습은 이반 3세 때의 재건된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반 3세는 몽골 따따르로부터의 해방을 선언한 대제이지요. 이후 330여년이 지나 나폴레옹이 크레믈린에 입성했을 때, 러시아를 점령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인들은 항복하지 않았고 결국 크레믈린을 회복합니다. 이처럼 크레믈린은 러시아 역사의 중심이자, 영혼과 같은 존재로서, 러시아인들과 영욕의 세월을 겪었습니다.

  3. 우스펜스키 성당

    한국말로 성모승천 또는 성모안식 성당이라고 합니다. 크레믈린 안에서 가장 눈의 띄는 우아한 정교 성당입니다. 처음 목조로 지어졌다가 여러차례 재건축되고, 마지막으로 이반 3세 때 지금과 같은 성당이 건축됩니다. 이태리 건축가 피오라반티에 의해 지어진 이 성당은 외관은 블라디미르의 우스펜스키 성당과 비슷하지만, 내부는 완전 다릅니다. 이전의 성당에 비해 넓은 단일 공간과 일정한 높이의 아치를 구현하였습니다. 1480년 이반 3세는 이곳에서 따따르 칸의 법전을 찢어 버림으로써 따따르의 지배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또한 이반 4세가 이곳에서 대관식을 치른 이후로, 로마노프의 황제들도 이 성당에서 대관식을 거행하고 있습니다.

  4. 이반대제의 종탑

    1505년 건축가 프랴진에 의해 육각형의 종탑을 이태리 양식으로 짓습니다. 그 때 종탑높이는 60미터였습니다. 1600년에 보리스 고두노프 시대에 기존의 종탑에 한 층 더 증축하여 현재의 81m가 됩니다. 1812년 프랑스군이 크레믈린을 점령했을 때, 이 종탑은 총사령부의 전신국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5. 붉은 광장

    붉은 광장은 러시아 말로는 아름다운 광장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러시아 사람들은 붉은 것이 아름답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인지 붉은 광장은 붉지 않고 진회색에 가깝습니다. 한국인의 머리 속에 붉은 광장은 붉은 군대의 열병식 장소로 각인되어 있지만, 이곳은 러시아 각 시대의 건축 앙상블이 어우러진 매우 아름다운 곳입니다. 붉은 광장 주변에 있는 크레믈린 성벽과 성탑들, 성바실리성당, 굼백화점, 역사 박물관이 만들어 내는 조화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6. 성바실리 성당

    붉은 광장의 핵심 건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성바실리 성당은 지복자 성바실리 성당 또는 해자의 성모비호 대성당 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1555~1561년까지 카잔 한국 점령과 승리를 기념하는 성당으로 세워졌습니다. 외부에서 볼 때는 1개의 성당인 것 같지만, 사실 성바실리 성당은 9개의 서로 다른 성당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내부에는 중앙 예배공간이 없고, 9개의 성당이 내부 통로로 연결되어 있으며, 각 성당이 독룁된 예배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 성당이 완성된 후 이반 뇌제가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더 아름다운 성당이 이 지구상에 존재하지 못하도록 건축가 바르마 이반의 눈을 빼버렸다는 전설이 전해내려오고 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 지감가이드비
* ■ 가이드 입장료
* ■ 가이드 식대
* ■ 무선수신기(10명 이상)

가격 불포함사항

* ■ 여행자의 대중교통비와 식대
* ■ 크레믈린과 성바실리성당 입장료

환불정책

*5일 전 취소시 :100% 환불
*3일 전 취소시 :50% 환불
*3일 이내 취소시 :환불불가

유의사항

* [ 예약 시 주의사항 ]
*
* ■ 이 투어는 원활한 크레믈린 입장을 위해 백야나라에서 티켓을 사전구매 진행합니다. 따라서 투어진행일 이틀 전에 예약 조기마감이 됩니다.
*
* ■ 예약하기 전 투어내용 숙지를 잘 부탁드립니다. 어떤 성격의 투어인지, 미팅장소와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다시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 ■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예약이 처리되지 않으며 영업일 기준으로 순차 처리됨을 양해바랍니다.
*
* [ 투어 시 주의사항 ]
*
* ■ 투어 시작 시간은 오전 9시 30분입니다.
* ※ 인원체크는 시작 5분 전부터 실시합니다.
*
* ■ 미팅 시간과 장소에 대해 메시지를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 ※ 꼭 코스정보의 미팅장소로 시간 맞춰 나와주세요.
* ※ 현장에서 예약자 성함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 ※ 정시에 투어가 시작되면 가이드는 설명과 이동을 반복하므로 손님의 메세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미팅시간 엄수 꼭 부탁드립니다!
*
* ■ 여행용 배낭과 캐리어 소지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큰 짐은 숙소에 맡긴 후 투어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 ■ 수신기 사용은 10명 이상시 사용합니다.
* ※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3.5mm 스테레오 잭 이어폰을 수신기에 꽂아 사용할 수 있으니 개인 이어폰 휴대를 추천드립니다.
*
* ■ 모스크바의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 대비하여 작은 우산을 늘 소지하시기를 권합니다.
*
* ■ 개인소지품 보관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분실 또는 도난시 당사에서는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 ※ 투어시에는 여권과 귀중품은 숙소에 두시고 최소한의 금액을 소지하고 다니시길 권합니다.
*
* ■ 여행자 보험은 여행에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에 참여하실 것을 권합니다.
*
* ■ 성당은 반바지, 짧은 치마, 샌들, 슬리퍼 차림일 경우 입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옷차림에 신경써 주세요.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