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백야나라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4월오픈]탈린 고성 반일투어

  • #컴팩트하게 둘러보는 투어!
₩ 39,000
⚡️얼리버드 36,000원~
  • 그룹투어

    1명~10명

  • 3시간

    10:00

  • 한국어

    언어

백야나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2005년부터 가이드투어를 시작하여, 이곳의 문화 유산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이해를 갖고 안내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니시는 것보다 더 재밌고, 더 유익하고, 더 보람있는 여행이 되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일반 39000KRW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2개월전)-일반 36000KRW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1개월전)-일반 375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3시간 동안 탈린 고성의 명소들을 컴팩트하게 둘러보세요! 발트해의 진주 탈린 구시가는 반나절이면 다 돌아볼 수 있을 만큼 작은 도시입니다. 그러나 중세 이후 강대국의 각축전이 벌어지는 동안 소멸되지 않고, 꿋꿋이 민족과 국가를 지켜낸 저력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냥 걸으면 반나절 산책코스에 불과하지만,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라면 잡초처럼 살아남은 에스토니아인들의 역사를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발트 3국 중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알려진 탈린 구시가에서 고즈넉한 중세의 향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Viru Gates, Viru valjak 2, 10111 Tallinn
미팅 장소는 비루문 앞입니다.

미팅시간

10:00

투어 코스

미팅 - 카타리나 장인의 거리 - 구시청 광장 및 시청사 - 알렉산드르 넵스키 러시아 정교성당 - 총리집무실 - 파트쿨 언덕

  1. 카타리나 장인의 거리

    카타리나 장인의 거리는 탈린 최초의 거리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길드 장인들의 가게가 아직까지 남아 있고, 미국의 힐러리 클린턴도 들렸던 가죽공예점도 유명합니다. 이 거리에 있는 1246년 지어진 도미니칸 수도원은 탈린에 남아있는가장 오래된 수도원입니다.

  2. 구시청 광장 및 시청사

    구시청 광장에 들어서면 15세기 세워진 북유럽 유일의 고딕 건축물 구시청사를 볼 수 있습니다. 첨탑 꼭대기엔 토마스 할아버지가 내려다보고 있고 두 개의 가고일(용머리 물홈통)과 가죽제품 등을 들어올렸던 도르래가 보입니다.

  3. 알렉산드르 넵스키 러시아 정교성당

    피크거리를 따라 올라가면 19세기말 알렉산드르 3세 황제 때, 에스토니아의 러시아화 정책의 일환으로 세워진 알렉산드르 넵스키 러시아 정교성당을 만나게 됩니다. 맞은편에는 현재 국회의사당으로 쓰이고 있는 톰페아성을 보게 됩니다. 3색기가 펄럭이는 '키다리 헤르만' 성탑은 탈린 구시가에서 가장 인상적이고 높은 건축물입니다. 연극인 판소씨가 벽에서 튀어나와 우리를 반깁니다.

  4. 파트쿨 언덕

    푸른 발트해와 빨간 꼬깔모양의 성탑과 주택지붕들이 매우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16세기에 159미터의 첨탑을 가져 이정표가 되었던 올레비스테교회가 우뚝 서 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지식가이드비

가격 불포함사항

* 여행자의 대중교통비

환불정책

유의사항

* - 백야나라의 가이드가 함께 운영하는 투어로서 이현희 가이드가 주로 진행 하지만 경우에 따라 다른 소속가이드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이 투어는 탈린 전일투어인 '탈린 고성과 궁전투어'의 오전 일정이므로 전일투어 손님들과 함께 참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이 투어는 4월~9월까지 진행됩니다.
* - 단체투어 특성상 미팅시간에 늦을 경우 기다리기 어렵습니다.
*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 성당은 반바지, 짧은 치마, 샌들, 슬리퍼 차림일 경우 입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 관광지 이동시와 관람시 소매치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