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Bumblebee Hang-Gliding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니크한 액티비티를 원한다면! 인터라켄, 알프스 산맥 위로 행글라이딩

  • #더짜릿하고!  # 매력넘치는 색다른 액티비티의 세계  # 튠호수와 인터라켄 시내를 한눈에

5(18명 예약)

₩ 275190~
  • 액티비티

    1명이상

  • 1시간반~2시간

    선택 가능

  • 영어

    언어

Bumblebee Hang-Gliding

범블비와 함께 행글라이딩을 즐겨보세요! 숙련된 파일럿들이 당신이 꿈꿔왔던 것처럼 빠르고 편안하게 날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최적의 장소인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글라이딩을 하며 자연 그대로를 느껴보세요!

가격 상세정보 최저가 보장제

가격표 최저가 보장제

구분
1인 25CHF+205CHF
275,195KRW
사진 영상 예약할인 가(40프랑→30프랑) 0KRW+30CHF
35,895KRW

최저가 보장제 상품으로 만약 최저가가 아니라면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동일한 상품을 더 낮은 금액으로 판매중인 것이 확인된 경우 최저가를 보장해 드립니다.
최저가 보장 조건 확인 및 신고하기 >

포함 / 불포함사항
셀프북 미리보기
  • 셀프북 미리보기

    예약확정후 이메일로 열람 링크 제공
    예약확정후 투어일+3일까지 열람가능

  • 미리보기는
    20페이지만
    제공됩니다.

행글라이딩은 패러글라이딩과 달리 삼각형 모양의 날개를 가진 글라이드 장비에 몸을 싣고 하늘을 나는 체험입니다. 범블비와 함께 행글라이딩을 즐겨보세요! 숙련된 파일럿들이 당신이 꿈꿔왔던 것처럼 빠르고 편안하게 하늘을 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경험이 없는 초보자라도 범블비의 파일럿들과 함께라면 산과 호수를 아우르는 웅장한 풍경을 즐기며 비행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액티비티의 최적의 장소인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글라이딩을 하며 자연 그대로를 느껴보세요! 아름다운 마을 위를 높이 날아오르며, 융프라우 지역의 호수와 알프스 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세요.

전문가들이 장비를 준비할 동안 주변의 경치를 감상하는 것도 잊지 못할 기억이 되겠죠! 장비를 착용한 후에 간단한 지시사항을 알려드린 후 알프스 산맥으로 날아오릅니다. 새처럼 멋진 비행을 끝낸 후에는 인터라켄 중심에 위치한 공원의 부드러운 잔디밭에 착륙합니다. 인터라켄에서의 행글라이딩이야말로 여러분에게 가장 멋진 추억과 선물이 될 것입니다.

투어 코스

베아텐베르그 언덕(이륙 장소)으로 이동 - 안전교육 - 비행 - 인터라켄 중앙잔디밭(착륙 장소)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숙련된 파일럿
* 행글라이딩 장비
* 인터라켄 지역 내 픽업 서비스
※스투비 예약시 특전
-Brasserie 17에서 시원한 맥주 한 잔 무료 제공
-Vertical sport shop에서 구매 시 10% 할인
-Funky chocolate club에서 CHF 5 할인
-Heidis Photo Chalet에서 10%할인

가격 불포함사항

*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서비스
(스투비에서 예약시 40→30CHF로 할인)
* 편안한 복장, 신발 반드시 지참

환불정책

*영업일 기준 투어 시작 4일 전 :전액 환불
*영업일 기준 투어 시작 3일 전 :취소 및 날짜 변경 불가능 *영업일: 월 ~ 금 한국시간 기준*

유의사항

* 특약사항 : 선착순 슈퍼특가의 경우, 날짜변경 / 취소수수료가 5,000원 발생합니다.
* 최대 체중 90kg/200lb 까지만 가능합니다.
* 반드시 운동화와 긴 바지를 착용해 주세요.
* 사진과 동영상 서비스(유료)는 요청 시에 가능합니다.
* 현장 지불금은 현금 혹은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비행시간은 약 10~20분 사이이며, 비행 시간 포함 총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 ~2시간 정도가 예상됩니다.
* 처음 행글라이딩을 하시는 분들도 가능합니다. 어린이의 경우에는 8살부터 가능합니다.
* 예약자 정보에 영문명과 성이 있어야 현지 업체쪽에 예약증을 넘길 수 있습니다. 꼭 기입해주세요.
*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예약완료를 해드리기 때문에, 바우쳐는 입금일로부터 이틀후(영업일기준)에 발송해드립니다. (특히 금요일 17:00 이후에 예약하시는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현지업체 확인이 가능하므로 최소한 화요일 이후의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 날짜 및 시간 변경은 48시간이내에 반드시 본인이 현지업체에 연락하셔서 바꾸셔야 합니다. 바우쳐 발송이후에는 스투비 플래너를 통해서는 날짜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투어 당일에 날씨 문제로 인해 투어가 불가능 할 경우에는 100%환불해드립니다. 날씨 문제로 인해 투어가 불가능할 경우, 우선 현지업체에 연락을 하셔서 환불 처리 혹은 날짜변경을 받으실지 결정하고 통보하셔야합니다. 결정하신 후, stubbyteam@gmail.com으로 알려주시면 100%환불처리 해드립니다. 현지업체 연락처는 +41 (0)79 454 34 64입니다.간혹 고객분들께서 임의적으로 날씨가 좋지 않기 때문에 참가하지 않으신 경우가 있는데, 비행여부는 행글라이딩 업체에서 안전과 관련하여 판단하는 부분이기에 반드시 먼저 연락을 하여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픽업장소는 반드시 인터라켄 내에 있는 숙소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숙소 미정일 경우, 미정이라고 일단 메모주시고 추후 카톡(stubby2496) 또는 이메일(stubbyteam@gmail.com)로 숙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픽업은 호텔과 호스텔, 기차역에서만 가능합니다.
* 행글라이딩은 봄부터 초겨울 까지 매일 진행하며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5~9월: 7시 45분 / 9시 30분 / 11시 30분 / 13시 30분 / 15시 30분 / 17시 15분
10~11월: 8시 30분/10시 00분/11시 45분/13시 30분/ 15시00분

이용후기

5.0 / 5.0

3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 프로그램
    5.0
  • 전문성
    5.0
  • 친절도
    5.0
  • 5.0

    joyc2580 7월 13일 투어참가
    20대초 배낭(남성)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좋았습니다 모든게
  • 5.0

    thwjd8673 5월 27일 투어참가
    20대초 배낭(여성)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스위스 여행을 계획하며 인터라켄 대표 액티비티중 하나인 패러글라이딩을 할지 행글라이딩을 할지 고민하다가 한국에서는 경험 할 수 없고 좀 더 색다른 행글라이딩을 선택하게 되었었습니다! 이런 액티비티를 해보는게 처음이라 시작 전에 엄청 긴장하고 식은 땀이 났었는데 행글라이딩을 도와줬던 Toby가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떨지 않게 농담도 해줘서 무사히 비행 마칠 수 있었어요 아직도 고맙네요 ㅠㅠ 15분 정도 되는 혜자같은 비행시간에 놀라고 정말 가슴 벅찰절도로 아름다운 인터라켄 뷰에 놀라고 여러모로 놀랄 일이 많은 날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스위스 여행을 간다고 하면 정말 무조건 행글라이딩을 추천할거에요 스릴도 있고 여유도 있고 한번에 비행에 모든 액티비티의 장점을 느낄 수 있었거든요 ㅎㅎ 정말 최고의 경험이었다고 자부합니다 ㅠㅠ 다들 행글라이딩하세요!!!

    NOT GOOD 없습니다! 비행 도와줬던 가이드들 특히 너무 고마워요 ㅠ.ㅜ
  • 5.0

    전혜진 5월 27일 투어참가
    20대초 배낭(여성)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평소 고소공포증이 심해 친구가 행글라이딩을 하자고 했을때 걱정이 굉장히 많이 됐습니다. 행글라이딩 차량이 오기전부터 긴장을 굉장히 많이 했는데 차량에 타자마자 직원분들(?) 께서 케이팝도 틀어주시고 계속 재밌게 해주셔서 긴장이 많이 풀렸던거 같아요ㅎㅎㅎㅎ 그리고 탄 행글라이딩은...여러분 꼭 타세요ㅠㅠ 고소공포증 심해서 놀이기구 아무것도 못타는 저도 탔습니다 누워서 하늘을 보는 기분은 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인터라켄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왜 꼭!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행글라이딩을 하라고 했는지 타고나서 확실히 느꼈습니다 맑은 하늘과 호수 푸른 숲의 조화는 그냥 그림이였어여 ㅠㅠㅠㅠ그리고 행글라이딩의 속도가 빨라서 비행시간이 짧지않을까 라고 생각하기도 했는데 저는 전혀 짧다고 느끼지 못할만큼 충분한 비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여유롭게 인터라켄 시내를 둘러보다 마지막에 속력 더 내서 태워주시는데...진짜 감격...처음이라 긴장도 많이하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웃으면서 긴장풀어주고 비행하면서 계속 제 컨디션체크해준 wolfy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잊지못할 기억이였어요ㅎㅁㅎ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