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에델바이스 투어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무료 샌딩이 포함된 부다페스트 인문학 & 라이프샷 야경투어

  • #스토리텔링 있는 부다페스트  # 야경 차량으로 안전하게~
₩ 40730~
⚡️얼리버드 38,107원~
  • 벤투어

    1~20명

  • 약 3시간

    시기별 상이

  • 한국어

    언어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정상가 31EUR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 30EUR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 29EUR
포함 / 불포함사항

☞ 신혼 야경사진 추천1위
☞ 인문학 투어 원조 베테랑
☞ 여행정보 자체제작 제공
☞ 가족, 여성, 승무원, 커플, 학생들에게 추천
☞ 7년 사진 노하우로 여행작가 연출하며 사진촬영 서비스
☞ VIP 전용차량으로 이동


부다페스트 품격있는 라이프샷 투어&인문학 행복투어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여행정보 잡지와 함께 여행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해당 야경투어 컨셉
품격있는 "인문학" 엘리트 투어
여행작가가 연출하는 "인생샷" 투어 (본인 카메라 사용)
4개의 언어를 구사하는 동유럽 역사 석사 출신이 직접 책에 안나오는 히스토리, 아트, 음악, 영화 등 최고의 스토리텔링
소수만을 위한 편안한 벤으로 VIP 엘리트 여행 (5월부터 벤츠 차량 이용)
투어 후에는 무료 숙소샌딩을 해드립니다. (숙소명을 적어주십시오)


우리가 촬영하는 야경스냅 사진에 대하여
고객님의 카메라로 멋을 담아드립니다.(카메라에 따라 퀄리티는 달라짐: 최신폰이 잘나옴)
최고의 예술사진은 "자연스러움"입니다. 여러분의 낭만을 직접 연출해드립니다.
야경 배경 인물이 잘 나오는 옷색: 빨강, 황색, 흰색, 파란색 등 색깔이 있고 밝은 옷(검정색은 어두운 밤에 서 안나옴)
"친구"들에게는 우정샷을 남아드립니다.
"커풀"들에게는 최고의 낭만을 담아드립니다.
"허니문" 팀들에게는 로맨틱한 연출과 함께 허니문의 추억을 담아드립니다.
"가족"들에게는 사랑의 사진을 담아드립니다.
"싱글"들에게는 나만의 인생샷을 담아드립니다.
짧은 시간 야경투어 중에 찍어드리는 사진은 오랜 야경촬영 노하우로 멋지게 스냅사진을 담아드리는 것이므로,
스냅투어가 아닌 스냅사진만을 전문적으로 찍길 원하신다면 가격은 비싸지만 사진만 전문적으로 찍는 스냅상품을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
낮투어를 하지 못하여 헝가리 인문학적인 스토리까지 듣기를 원하신다면 최고 투어가 될거에요.
인생샷, 추억샷을 만들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그에 맞는 컨셉으로 스냅사진을 만들어 드립니다.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과 여행정보 리스트를 이메일로 제공합니다.]
[밤길이므로 젊은 여성들과 커플, 가족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안전한 차량 투어를 진행합니다.]


주의 및 참고사항
1. 부다페스트 야경 하이라이크인 어부의 요새를 먼저 올라가서 30여분의 자유시간을 가지면서 최고의 저녁노을과 함께 만들어지는 골든타임 야경을 배경으로 최고의 인생샷을 담습니다.
2. 투어 코스는 거리 행사나 차량통제 등이 있을시 노선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3. 어부의 요새 언덕이나 겔레르트 언덕 같은 경우 차량이 없으면 올라기기 어렵습니다.
4. 안전을 위해서 늦은 밤에 겔레르트 언덕 숲길을 걸어서 올라가는 것을 피하시고, 안전을 위해서 겔레르트 언덕위에서 오래 머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예약자들에게는 낮에 자유 투어를 위한 꿀팁으로 자체 제작한 부다페스트와 헝가리 여행정보 리스트를 카톡으로 보내드립니다.
6. 당일 예약시간이 늦은 경우는 다음날로 예약하시고 채팅창에 당일에 투어 한다고 문자 남겨주시고 당일 참여하시면 됩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Budapest Eye, Budapest
Budapest Eye 회전차 옆 The Ritz-Carlton 앞 버스 정류장

미팅시간

시기별 상이, 유의사항 참고

투어 코스

미팅장소 투어 시작 - 세체니 체인 - 어부의 요새 - 마챠시 성당 - 국회의사당 - 페스트 강변 - 밀레니움 가로수 거리 - 겔레르트 언덕 - 자유의 여신상 - 영웅광장 - 미팅장소 투어 종료

  1. 부다페스트 아이(eye)

    여행자들이 편하게 찾아오기 위하여 교통 최고 중심부인 Budapest Eye 옆 The Ritz-Carlton 앞 버스 정류장에서 미팅합니다.
    메트로로 오려면 부다페스트에서 유일하게 3개가 만나는 Deak Ferenc ter 역에 내리면 됩니다.
    메트로에서 내린 후에 Erzsebet ter 방향으로 나오시고, 밖으로 나온 후에 오른쪽으로 약 50미터 걸어가면 바로 Budapest Eye와 Thr Ritz-Carlton이 보입니다.
    야경차량은 주로 건널목 옆 버스 정류장에 서 있습니다 (Tourist Info 앞).

    이 곳에 WC가 있으니 미리 화장실을 다녀오는 것이좋습니다. (여름철에는 시간이 늦어져서 야경투어 장소마다 공중 화장실 다 닫음)
    이 곳은 부다페스트 최 중심부요, 교통 최고 중심부입니다.
    명동거리인 VACI 거리에서 200미터, 유대인 지구 먹거리 골목에서 300미터입니다.
    이곳은 봄과 여름이 되면 수많은 젊은이들이 모여 맥주와 커피를 마시는 젊은이 광장입니다.

    야경투어는 9인승 밝은 보라색 예쁜차량으로 진행합니다. 인원이 9명 이상이 되면 15-20인승으로 진행합니다.
    미리 와서 부다페스트 아이와 젊은이 광장을 구경하다가 미팅 장소에서 9인승 보라색 예쁜 차량이 건널목 옆에 서 있는 것이 보이면 오시기 바랍니다.

  2. 부다지역 드라이빙

    국회의사당을 본 후에 우리는 차로 페스트 강변을 드라빙 하면서 강변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게 됩니다.
    겔레르트 언덕까지 약 20여분을 강변과 다리 위를 드라이빙 하면서 야경을 구경합니다.
    드라이빙하면서 헝가리 역사와 문화 등 심심치 않은 스토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페스트 강변을 드라이빙 하면서 "다뉴브의 여왕 ( Danube Queen)"의 모습을 볼 것입니다.
    강변 드라이빙하면서 우리는 부다지구에 있는 어부의 요새와 마차시 성당, 부다강변에 있는 칼빈니스트 개신교와 카톨릭 교회들, 그리고 부다왕궁과 대통령궁, 세체니 다리, 그리고 저 멀리 보이는 자유의 여인상과 겔레르트 언덕들을 한 눈에 볼 것입니다.

  3. 세체니 체인다리

    강변을 드라이빙 하면서 세체니 다리를 자동차로 건넙니다.
    이 다리의 이름은 이 다리를 만든 세체니 백작의 이름에서 나왔습니다.
    이 다리가 만들어지면서 부다와 페스트가 합병되었습니다.
    또한 세체니 체인다리는 한국 대중매체에서도 여러번 등장해 인기가 많은 관광지 중 한 곳 인데요.
    대표적으론 베틀트립에서 김소은과 조보아가 낮에 셀카봉을 들고 대화하면서 다리를 걸어갑니다.
    드라마 아이리스에서는 이병헌이 북한 요원 김승우에게 총을 맞고 다리를 절며 도망가는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또한 닥터 이방인 드라마에서는 이종석이 북한 애인과 함께 탈출하는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영화 글루미 선데이, 007, 비긴 어게인 등의 유명 영화들도 이 곳 세체니 체인다리에서 촬영했습니다.
    다리를 건너면서 바라보는 왕궁은 웅장하고 우아합니다.

  4. 어부의 요새와 마챠시 성당

    우리는 10여분 차를 타고 어부의 요새 언덕으로 올라갑니다.
    이동하면서 헝가리 역사와 문화, 음식 등 소개를 합니다.
    어부의 요새는 단연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로맨틱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우리는 요새를 올라가기 전에 계단에서 왕들의 대관식과 결혼식 교회로 사용되었던 마챠시 성당과 어부의 요새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습니다.
    계단 아래에서 바라보는 어부의 요새는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계단을 올라갈때도 옛모습의 가로등이 이 곳의 운치를 더욱 멋있게 만들어 줍니다.
    계단을 오르면서 중간 중간 아름다운 운치를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5. 어부의 요새 아치형

    계단에서 약 5분 정도 올라가면 부다페스트 최고의 로맨틱한 야경이 펼쳐집니다.
    로마네스크 아치형에서 우리는 야경투어에서 가장 멋있는 나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이 곳에서 페스트 지구에 있는 국회의사당을 배경을 사진을찍으면 가장 예술적인 작품이 나온다.
    여기서 저는 각 자에게 인생샷을 한 두 장씩 만들어드립니다.
    (여러포즈를 미리 생각해두면 좋습니다. 밝은 옷을 입어야 사진이 잘 나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약 30여분의 자유의 시간을 갖습니다.
    자유시간 동안 요새에도 올라가보고, 겨울에는 춥거나 지치신 분들은 옆에 있는 스타벅스 카페에 들어가서 커피 한잔을 하면서 쉼을 갖습니다.
    해당 스타벅스에서는 화장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어부의 요새 탑

    아치형에서 여행샷을 한 후에 우리는 어부의 요새 위로 올라갑니다.
    어부의 요새 위로 올라가는 것은 낮에는 유료지만 밤에는 무료입니다.
    여기서 일곱난장이 모자처럼 생긴 탑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이 모습은 어부의 요새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이 요새 위에서는 여성 악사가 자주 와서 연주를 합니다. 저는 그 분에게 늘 고마워서 대화를 나누며 동전을 던져줍니다.
    오스트리아 요한 스트라우스의 대표적인 왈츠곡 "아름다고 푸른 다뉴브강", 루마니아 이바노피치의 "다뉴브의 잔물결"을 자주 연주합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가만히 앉아서 다뉴브 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는 여유를 가져봅니다.
    기분이 좋으면 1유로 정도 악사에게 동전을 던져주어 감사를 표현하도록 합니다.

  7. 마챠시 성당

    어부의 요새에서 우리는 마챠시 성당을 배경으로도 야경사진을 촬영합니다.
    마챠시 성당은 프라하의 비투스 성당이나, 비엔나 성 슈테판 성당에 비하면 작지만 아주 매력적인 성당입니다.
    죨러이 도자기 회사에서 아름다운 타일로 모자이크 양식으로 만든 지붕이 아름답습니다.
    해당 포토 스팟에서는 플레쉬를 터뜨려야만 사진에 선명한 인물이이 나옵니다.
    그러나 위의 사진처럼 역광으로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으면 한폭의 그림같은 사진이 완성됩니다.

  8. 부다 강변에서 바라본 국회의사당

    우리는 차를 타고 5분정도 이동하여 부다 강변으로 도착합니다.
    부다 강변에서 우리는 환상적인 국회의 모습을 볼 것입니다.
    이 곳에서 보는 국회는 마치 다뉴브 강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장소에서 베틀트립의 김소은과 조보아가 와인을 마시면서 야경을 촬영했습니다.
    이 곳에서 저는 각자에게 멋있는 인생샷을 한 두장씩 만들어 드립니다.

  9. 겔레르트 언덕

    우리는 차를 타고 약 10여분을 드라이빙하여 부다페스트 강변에서 가장높은 겔레르트 언덕 위로 올라갑니다.
    이 곳에서 우리는 기억에 남을만한 인생샷을 만들어봅니다.
    이 곳은 부다페스트 전망대라고 불리우며 부다페스트를 입체적으로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야경투어 하이라이트로 이 곳을 방문해 부다지구, 페스트 지구, 다뉴브 강과 세체니 다리, 부다왕궁, 부다페스트 아이, 성 이슈트반 성당, 에르제벧 다리, 자유의 다리를 한 눈에 볼수 있습니다.
    이 곳에 올라가면 마치 막혔던 가슴이 뻥 뚤리는 것처럼 마음이 힐링되는 것을 느낍니다.
    그 아름다운 모습에 매료되어 탄성이 저절로 나옵니다.

  10. 자유의 여신상

    우리는 겔레르트 언덕에서 5분정도 걸어가면 헝가리 자유와 평화를 상징하는 자유의 여인상으로 갑니다.
    우리는 자유의 여신상에 스며있는 역사와 재미있는 스토리를 들을것입니다.
    이 곳에서 자유이 여신상처럼 인생 승리자의 포즈를 취하고 인증샷을 찍습니다.
    이 곳에서 우리는 자유의 다리와 에르제벧 다리, 국립극장, 경제대와 중앙시장, 현대겔러리, 겔레르트 온천 호텔 등을 볼 것입니다.

  11. 부다페스트 아이(eye)복귀 및 숙소샌딩

    겨울에는 야경투어 미팅 장소였던 Budapest Eye 가 있는 젊은이 광장으로 이동합니다.
    여름 시즌에는 투어마치면 너무 늦어지므로 각 숙소로 샌딩해드립니다.
    봄 여름 가을철에는 전 세계에서 온 젊은 여행자들과 헝가리 젊은이들이 이곳 카페 광장에 가득 메워서 밤12시가 되어도 떠날줄을 모릅니다.
    헝가리 젊은이들의 문화를 체험하기 원하는 분들은 이 곳에서 맥주 한잔을 마셔보세요.
    유대인 지구 먹거리 지역에 가기 원하시는 분은 이 곳에서 300 걸어가면 나옵니다.
    숙소로 바로 가기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숙소로 안전하게 모셔드립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한국인 가이드
* 전용차량
* 숙소샌딩
* 차량관련 비용
* 수신기

가격 불포함사항

* 개인 식비 및 경비
* 이어폰(꼭 가져오세요!)

환불정책

*5일전 취소 시 :100 % 환불
*4일전 취소 시 :80% 환불
*3일전 취소 시 :60% 환불
*2일전 취소 시 :40% 환불
*1일 전 취소 시 :20% 환불
*당일 취소 :환불불가

유의사항

* 매일 야경투어를 진행 합니다.
* 수신기를 제공하므로 이어폰을 준비해오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 보험을 들기 원하시면 한국에서 들고 오시기 바랍니다.
* 미팅시간: 시즌마다 해지는 시간이 달라지므로 전날에 미팅시간 알려드립니다.
* 예약후에는 가이드에게 카톡으로 미팅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 투어 노하우는 저만의 노하우이므로 녹화하는 것이나 상품내용 복사 및 상품명 복사는 금지합니다.
* 날씨가 흐린날은 우산과 겉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겨울에는 카페나 공중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으나, 여름시즌에는 늦어서 다 닫혀서 화장실 보기가 어렵습니다. 투어 미팅 장소 옆에 화장실을 미리 다녀오시면 좋습니다.
* 투어 후에는 무료 숙소샌딩 해드립니다. 예약하실 때 숙소를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 부다페스트 언덕 어부의 요새나 겔레르트 언덕 같은 경우 차량이 없으면 올라기기 어렵습니다.
* 여성들은 밤이므로 차량으로 안전하게 야경투어 하기를 추천합니다. (특히 겔레르트언덕, 부다언덕)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에델바이스 투어의 다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