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신재호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문학으로 깊이를 더해주는★ 비엔나 문화탐방 풀 데이 워킹투어

  • #여행에 인문학적 소양을 더하자  # 배우고 느끼는 비엔나 여행!
₩ 69,000
⚡️얼리버드 65,000원~
  • 소규모 투어

    5~22인

  • 7시간

    9:20

  • 한국어

    언어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일반 69000KRW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 65000KRW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 670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한인 Austria Licensed guide 함께하는 비엔나 인문학 투어

비엔나 (Vienna)의 재미 있고 유익한 7시간 도보, 전차 여행.
오스트리아 수도인 비엔나에 대한 매혹적인 도시를 소개입니다.

Who am I?
역사와 위인들을 통해 진정한 나를 발견하는 투어!
비엔나 중심가를 가이드와 함께 가족투어 처럼 여유있게 진행합니다.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메뉴소개), 자유시간, 쇼핑, 사진 촬영, 카페안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5인 부터 시작되는 투어로 1인~4인 여행자는 "꼭 "투어신청 시 먼저 예약 가능여부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공지사항에 있는 일자는 1인도 참여할 수 있는 확정투어입니다.
<1인 이상 참여 가능 확정 투어 일자>
* 비엔나 문화탐방 풀데이 투어
7월 1, 5, 23, 28, 29
8월 19.

* 인문학 하프데이투어
6월 25, 26, 27, 29, 30,
7월 11, 17, 26, 27
8월 2, 6, 10, 23, 26, 27,

*만나는 시간
오전 9시20분

*투어시간
09:30~16:30(7 시간)

*만나는 장소
비엔나 호텔 브리스톨(Hotel Bristol) 정문 앞(링 거리 방향)
비엔나 교통 어플: qando Wien - Google Play 앱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투어소개(비엔나 음악, 미술, 건축, 역사를 단 한 번에 투어로)
합스부르크의 역사와 신성로마제국의 역사의 흔적을 둘러 보며 인문학적으로 어떤 가치를 가진 도시인가를 설명합니다.
19세기부터 20세기초의 문화와 예술,음악을 주도했던 비엔나의 숨겨진 장소를 여행합니다.
누군가 “비엔나는 예술의 도시, 바로크의 도시”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난히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이 많습니다(칼 성당, 벨베데레궁전,페터성당...) 또한 미술(클림트, 에곤쉴레),음악(하이든,모차르트,베토벤,슈베르트,요한 슈트리우스,브람스..) 아르누보 건축(오토바그너, 아돌프 루스, 요제프 마리아 올브리히..)에서도 19세기 유럽의 문화를 선도한 도시입니다.
벨베데레궁전의 구스타브 클림트의 작품관람을 가이드(예술학 전공)의 설명과 함께 합니다.
파리부터 시작된 신고전주의, 역사주의, 자연주의,낭만주의,인상파를 거쳐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발전한 상징주의,표현주의의 흐름을 따라가 봅니다.
* 쉔부룬궁전은(입장료+한국어 오디오 무료 제공)방문하지 않으며 여유있게 개인 투어로 궁전과 정원 방문을 추천합니다.
- 지하철 U4를 타고 Schloss Schonbrunn 역 하차(임페리얼 22개방, 또는 그랜드 투어 40개 방을 보시기 바랍니다.)


투어일정
9시20분 미팅
- 벨베데레 궁전 상궁의 클림트, 에곤쉴레,오스카 코코슈카등의 오스트리아 화가 그림 설명
- 훈더트 바써 빌리지 투어
- 모두 함께 점심식사 (추천: 비너 슈니첼, 닭 가슴살 샐러드, 굴라쉬, 코르돈 불로이,스파게티, 그릴 커틀렛)

14시 10분
- 슈베덴 플라츠에서 시내 구시가지를 거치며 역사 탐방
- 중세의 골목 길 탐방 (500년 식당 그리헨 바이슬, 슈니첼전문점 피글뮐러)
- 고딕양식과 바로크양식의 비교
- 모차르트와 슈테판성당의 역사
- 케른트너거리에서 그라벤, 콜마르크트로 이어지는 보행자 거리
- 데멜카페와 센트랄카페, 미카엘광장
- 왕궁에서의 요셉 황제와 황비 엘리자베스 씨씨의 이야기
- 링거리 역사주의 건축물(자연사,미술사,MQ)
- 신왕궁과 마리아 테레시아광장

16시30분 투어종료

* 상기 일정은 현지 상황(도로공사, 선로교체, 시티,마라톤, 데모등)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투어 종료 전 다음날 개별적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정보도 드립니다.
(클레식공연, 쉔부룬궁전,미술사박물관, 쇼핑, 전통시장과 빈 숲, 먹거리 등을 안내합니다)

* 스바로브스키 매장의 Gift Card를 원하시는 경우 무료로 드립니다.( 구입 시 무료 선물증정)

*** 오스트리아 국가 공인 가이드란 ***
현지 합법으로 거주한 자로 1~2년간의 독일어 관광 교육과 3번의시험을 통과한 자에 한해서 발급 받게 되며 개인 사업자로 등록이 됩니다.
오스트리아내의 모든 관광 여행지(슈테판성당, 쉔부룬궁전,호프부르크왕궁)등은 내부 또는 외부에서 설명시 국가 공인 가이드 자격증 ( Austria Guide )을 소유해야 합니다.
적은 규모의 소규모 투어라고 해도 공인가이드 자격증을 소지한 공인 가이드에게만 설명이 허용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꼭~ Austria Guide 자격증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투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bristol hotel 정문 앞
지하철 U1, U2, U4 KALSPLATZ 하차, OPER 방향으로 나오시면 호텔 앞 바로 도착. 또는 트램 71,2,1,D Kaerntner Ring, Oper하차하면 Bristol 호텔이 보입니다.

미팅시간

9:20

투어 코스

국립오페라극장 - 벨베데레궁전과 미술관람 - 링거리(영웅의 광장, 국회, 시청사, 빈대학, 왕궁정원) - 훈더트바써 하우스 - 슈테판대성당 - 미카엘플라츠 - 비엔나커피(카페탐방) - 콜마르크트 거리의 데멜 카페 - 구왕궁 호프부르크(카이저 아파트먼트) - 신 왕궁 호프부르크 영웅의 광장 - 링거리의 역사주의 건축물 - 마리아테레시아광장

  1. 국립 오페라 극장 (20분 소요)

    빈 국립 오페라 극장(독일어: Wien Staatsoper)은 음악의 도시 빈을 대표하는 오페라 극장입니다.
    1869년 지금의 링거리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가 처음으로 건축되었습니다.
    400년전 부터 음악을 사랑했던 합스부르크가는 황실의 음악을 발전 시켜왔으며 프란츠 요셉 황제때 기존에 있던 성벽을 허물고 네오 르네상스식의 건축을 하게 되었습니다.(내부는 로코코 양식)
    개장 시 모차르트의 Don Giovanni 로 시작을 알렸으며 2차 세계대전 시 파괴되어 1955년 다시 개축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는 건축물입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빈 필하모닉은 이 극장의 전속 관현악단입니다.
    7,8월 제외한 1년 공연 스케줄이 나와 있으며 저녁 공연 입석은(3~5유로) 당일 구입이 가능합니다.

  2. 벨베데레궁전과 미술관람 (클림트) (1시간 소요)

    18세기 초 사보이공국의 프린스 오이겐공자의 여름 궁전으로 비엔나 바로크양식의 진수를 보여 주는 궁전입니다.
    벨베데레 궁전은 상궁과 하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바로크 건축가의 거장 힐데브란트(Johann Lucas von Hildebrandt, 그라벤의 페터교회도 건축)가 건축을 주도했으며 오이겐 공자의 죽음으로 소장했던 많은 예술품들과 함께 합스부르크 가문으로 넘겨주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현대 미술관으로 내부는 바로크시대의 미술과 유명한 구스타프 클림트의 키스 원작을 전시하고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19세기 말과 20세기초의 오스트리아 화가인 코코슈카,에곤쉴레등 저명한 화가들의 상징,표현주의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상궁과 하궁사이의 바로크 정원은 프랑스의 베르사이유 궁전의 프랑스식 정원을 떠오르게 합니다.
    또한 이곳은 역사적으로는 1955년 오스트리아가 중립국으로 조약을 체결한 곳이기도 합니다.

    클림트의 "키스"
    누구나 이런 키스를 받아보고 샆지 않은가요?
    클림트는 1907년 연인이란 그림으로 전시 하였습니다.
    당시 현대 미술관에서 구입하여 키스라는 제목으로 1908년 부터 현재까지 벨베데레 궁전의 상궁에 전시 되어있습니다.
    "내 그림을 보면 나를 알수 있다"라고 말한 클림트는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뒤로하고 그 만의 미술세계를 리드해 갔습니다.

  3. 링거리(영웅의 광장, 국회, 시청사, 빈대학, 왕궁정원) (1시간 소요)

    링은 반지처럼 둥근다는 뜻으로 시계방향으로 One way로 도는 약 5.2km의 거리입니다.
    원래는 성벽이 있던 곳으로 무기의 발달로 인해 성벽의 존재 이유가 사라지자 프란츠 요셉 황제의 명에 의해 1857년에 성벽을 허물고 전차길을 놓은 후 지금의 많은 건축물들이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수 많은 전쟁의 흔적 속에서도 1,2차 터키공성을 막아냈던 곳이기도 합니다.
    역사주의적인 건축물로 후기 고딕식(시청사),후기 르네상스식(오페라하우스,박물관), 그리스 양식(국회)등이 약 50여년에 걸쳐 함께 지어졌다는 것에 왕가의 대단함을 느끼게 합니다.
    200m 간격으로 계획된 정원도 (Stadtpark, Burggarten, Volksgarten, Rathauspark & Sigmund-Freud-Park)함께 설계되어 관광객들에게도 잠시의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1위에 뽑힌 빈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4. 훈더트바써 하우스 (1시간 소요)

    그 다음 일정에선 스페인의 가우디 영향을 받은 화가겸 건축가이며 색체의 마술사로도 불리는 훈더트바써의 비엔나 시영 아파트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늘 자연에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해왔던 그의 철학을 따라가보며 자연속에 건축을 조화롭게 지어진 건축을 보게 됩니다.
    1983년 부터 2년 간 시영아파트로 건축가 Josef Krawina와 함께 "인간과 나무란" 주제로 건축되었습니다.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꼭 들려 봐야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훈더트바써 하우스는 국내 화가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준 곳이기도 합니다.

  5. 슈테판대성당 (1시간 소요)

    비엔나 시민들의 영혼으로 불려지는 슈테판 성당은 최초의 순교자 스테파노의 이름으로 12세기에 건축을 시작 15세기에 완성된 초기 고딕 양식입니다(북탑은 공사 중단).
    빈이 음악의 도시인것 처럼 많은 음악가들이 활동했으며(하이든,슈베르트,모차르트) 내부에는 수 많은 이적의 징표들이 남아있습니다.
    치통을 앓고있는 예수상, 수염이 자라는 예수상, 눈물을 흘리는 마리아 초상화등이 있습니다.
    지금도 미사를 집전하는 곳으로 링거리의 중심에서 우뚝 솟은 대 성당은 어디서든 136미터의 탑을 볼 수 있는 비엔나의 대표적 성당입니다.

  6. 미카엘플라츠 (2시간 소요)

    콜마르크트 거리에서 이어지는 미카엘광장은 빈의 고고학적이 장소로 로마의유적이 발견되었으며 주위에 1221년에 봉헌 된 성 미카엘 성당과 아돌프 로스의 건축물등이 있습니다.
    왕궁에서 시내 중심가로 이어지는 건출물로서 입구에는 헤라클레스의 동상을 볼 수 있습니다.

  7. 비엔나커피(카페탐방)

    비엔나에는 유난히 유명한 카페가 많습니다.
    "비엔나 커피"라는 메뉴가 국내에 있었을 정도로 오래전부터 알려져 있기도 했습니다.
    빈에서 "아메리카노"를 찾는 관광객들도 있지만 진정한 비엔나 커피의 유래에 대한 설명 듣고 나면 "멜랑쥐","아인 슈페너","그로세 브라우너"의 커피 향을 꼭 느껴보고 싶으실 거에요.
    17세기 말 부터 커피콩을 갈아 우유와 설탕을 가미한 부드러운 맛이 빈에서 시작되며 많은 카페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20세기 초에 이르러 여성들이 드나들 수 있었다고 하니 빈의 보수적인 문화를 짐작할 수도 있지요.
    많은 문인, 예술가, 화가들이 들렸던 곳을 방문해 봅니다.

  8. 콜마르크트 거리의 데멜 카페

    데멜은 1786년 부터 패스트리와 초코렛으로 유명한 제과점으로 오스트리아와 헝가리 제국 당시 황실에 납품을 했던 곳으로 내부에서 직접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층은 샵이며 2층은 커피와 케익을 맛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9. 구왕궁 호프부르크(카이저 아파트먼트)

    합스부르크가의 겨울궁전은 약 2,600여개의 방이 있습니다. 많은 기간 동안 증축되어 왔으며 1918년 왕위 포기선언이 있기 까지 황제와 가족들의 거주 공간이었습니다.
    특별히 프란츠 요셉 1세 황제와 황후였던 엘리자베스 시시의 카이저 아파트 먼트는 관광객에게 개방되어 많은 사람들로 언제나 북적거립니다.
    엘리자베스 시시의 이야기는 20여년 째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상연되기도 했습니다.
    프란츠 요셉 1세 황제와 황후였던 엘리자베스 시시의스토리, 나폴레옹침략과 정략적인 결혼 이야기, 보물박물관, 은식기박물관, 스페인 승마학교, 왕궁교회에 대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10. 신 왕궁 호프부르크 영웅의 광장

  11. 링거리의 역사주의 건축물

    링거리에는 역사주의 건축물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페라 하우스, 미술사박물관 자연사 박물관, MQ, 왕궁, 왕궁정원, 시청사, 왕립극장,빈 대학,시청 앞은 매년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으며 특별히 여름철 야외 필름 페스티발로 사용됩니다.

  12. 마리아테레시아광장

    미술사와 자연사박물관 사이에 있는 광장입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가이드 전용 송 수신기
* 가이드 지식 해설
* 가이드 입장료

가격 불포함사항

* 교통권: 24시간 교통권 (8 유로) / 공항, 지하철, 담배가게 (Tabak)에서 미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7월~8월(방학기간) 또는 국경일, 일요일 부모 동반 시 만 7세~15세 이하는 무료 탑승이 가능합니다.
* 벨베데레 상궁 입장료: 성인16유로, 국제학생증 소지지(만26세 이하) 13.50유로, 만 18세 이하 또는 비엔나패스 이용자무료 (입장료는 가이드가 일괄 단체 구입해 드립니다/ 사전 구입 불 필요하며 정확한 금액을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 점심 식대 (약 20유로)-가이드 추천요리
* 위생을 위해 개인 유선 이어폰(무선 또는 아이폰용 불가)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취소환불규정 링크 참조 : 취소환불규정

유의사항

* 국내에서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에 참석바랍니다.
* 우천시 우산이나 비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가을에서 봄 사이 온도가 많이 내려가니 겉옷 준비 바랍니다.
* 여름 투어 시 선글라스, 손 선풍기, 간단한 음료는 사전에 준비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 겨울 투어 시 목도리, 장갑, 모자등으로 따뜻하게 준비바랍니다.
* 여권과 국제 학생증을 지참하여 투어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체투어는 특별한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투어 전 개별 연락을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
* 단체투어의 특성상 투어 모임시간에 늦으셔도 기다려 드리지 않으며(정시 출발), 투어 전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니 꼭 미팅시간을 지켜주세요. 중간 합류 불가능합니다.
* 지각 등 개인사정으로 인해 투어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투어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사용한 수신기는 꼭 반납 하시기 바랍니다(분실, 파손 시 10만원의 배상비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 최소 모객 인원은 5인 입니다. 투어 7일 전까지 5인이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