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유로스코프_비엔나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맞춤투어][토,일요일 진행]혼자라도 괜찮아, 맛집/카페투어

  • #피그뮐러  # 스페어립  # 맥주  # 수제소세지  # 같이식사할래요?
₩ 39,000
⚡️얼리버드 27,300원~
  • 소규모투어

    1~5명

  • 2시간

    선택 가능

  • 한국어

    언어

유로스코프_비엔나

저희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위치한 여행사로 유럽 여행의 전문가로 오스트리아,독일, 체코, 헝가리,크로아티아 등의 발칸 지역까지 개별자유여행자들을 위한 투어 상품들을 제공드립니다.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일반 39000KRW
[2개월전 할인]슈퍼얼리버드 27300KRW
[1개월전 할인]슈퍼얼리버드 31200KRW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 37000KRW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 380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먹고 싶은 메뉴가 2개일 때! 이 시간 만큼은 외롭지 않게 식사를 합니다! 거기에 보너스 비엔나 집중 1시간 워킹 투어 와 함께 ~!
내가 가고 싶은 레스토랑, 카페, 맛집, 바, 어디든 같이 갑니다. 이 시간 만큼은 외롭지 않게 식사를 하는 투어!
밥만 먹고 헤어진다면 그게 무슨 의미, 식사 전 또는 후 비엔나 집중 1시간 워팅 투어에 여행초보자들에게 필수 꿀팁전수!

[추천코스1] 레스토랑 피그뮐러Figlmueller
[추천코스2] 여기 만한 SPARE RIB 집은 비엔나에 없다. Strandcafe
[추천코스3] Cafe Central
[추천코스4] 벨베데레 궁전을 방문했다면 Salm Braeu
[추천코스5] 맥주와 수제 소세지를 맛보는 선술집
[추천코스6] 피자와 맥주가 생각날 때 , 남몰래 들어가는 맛집

남들 다 가는 곳~ 또 가도 상관 없고, 남들 전혀 관심 없는 이상한 곳을 찾아 가도 상관 없는 오로지! 오늘 한끼 !
삼시세끼는 아니더라도, 한끼는 제대로 먹어보자 생각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투어! 혼자 밥 먹는 용기! 당연히 가지고 있지만,
오늘은 꼭 둘이 었으면 좋겠네 라는 생각이 드는 그런 날이라면, 추천해 드리는 투어.

추천코스 외에 비엔나 근처 어떤 곳이라도 갈 수 있으니, 오늘, 당신의 한끼를 완성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Burger King 앞 or 숙소 앞 혹은 투어 코스에 따라 상의후 다른곳으로 변경됩니다.

미팅시간

사전에 자율적으로 결정

투어 코스

워킹투어 1시간 + 맛집투어 1시간으로, 사전에 신청자분과 의논합니다.

  1. 레스토랑 피그뮐러Figlmueller

    [ 오스트리아 필수맛집 1 ] 피그뮐러 Figlmueller
    The Home of Schnitzel : 슈니첼의 고향이라고 부를 만큼 유명한 식당. 얇게 저밀수록 맛나다는 오스트리아/독일식 돈까스, 얆은 고기와 딸기쨈을 찍어먹는 묘한 조합이 이상하겠지만, 오늘 하루는 비엔나 법에 따라 먹어보는 것으로~ 빠른 예약을 할 수록 기다림 없이 바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이미 예약이 꽉찬 날뿐이라면 어쩔수 없이 30 분은 기다리더라도 꼭 방문하길 추천하는 식당.

  2. 여기 만한 SPARE RIB 집은 비엔나에 없다. Strandcafe

    [ 오스트리아 필수맛집2 ]스트란트 카페Strandcafe
    안타깝게도 2018 년 11월 현재는 가게는 공사중! 재오픈 하는 날만 손꼽아 기다릴 만큼 맛집으로 시내에서 방문하기 번거로워도 우리는 꼭 여길 가보라고 추천한다!

  3. Cafe Central

    [ 오스트리아 필수맛집 3 ] Cafe Central
    카페 센트럴엔 디저트만 있는 것이 아니다. 월~ 금 오전 11:30 분 ~ 14:00 시 까지 런치메뉴를 즐겨봅시다. 불행히도 토,일,공휴일은 예약도 불가능, 런치 메뉴도 없으니 평일에 왔다면 그대는 럭키!

  4. 벨베데레 궁전을 방문했다면 Salm Braeu

    [ 오스트리아 필수맛집 4 ] Salm Braeu
    벨베데레 궁전을 방문했다면 여길 지나칠 수 없다. 직접 양조하는 맥주 샘플러와 SPARE RIB for two 또는 굴라쉬 메뉴도 추천. 예약이 가능하지 않는 날이라면, 당연히 길 밖으로 주욱 늘어선 줄에 동참 할수 밖에 없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레스토랑.

  5. 맥주와 수제 소세지를 맛보는 선술집

    [ 오스트리아 사랑맛집5 ] 맥주와 수제 소세지를 맛보는 선술집
    오후 6시 이후에 저녁 먹기도 그렇고, 호스텔로 돌아가기에는 아쉬운 그런 시간, 쭈뼛 거렸던 그런 시간은 다 잊어버려요. 오늘은 소세지 & 맥주
    오스트리아 버전의 소&맥을 마시는 날. 소&맥 먹겠다고 줄서있는 저 줄에 나도 동참 하겠다면, 나 역시 찬성입니다!

  6. 피자와 맥주가 생각날 때 , 남몰래 들어가는 맛집

    [ 오스트리아 사랑맛집6 ] 피자는 꼭 이탈리아에서만 먹으란 법 있나요?
    1인 1피자 하는 서양 친구들을 보며 나도 해보고 싶었다면, 오늘 할 수 있습니다. 맥주와 함께 너무나 잘 어울리는 삼색 에피타이저 와 함께 우리도 맥주 한잔 놓고 2시간 여행 수다 즐겨봅시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길 안내 가이드 동반비용( 가이드 교통비 및 식사비용)
* **가이드 식사및 음료비용은 가이드가 부담/여행자 식사및 음료비용은 여행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가격 불포함사항

* 포함된 금액을 제외한 모든 추가 비용 [ 필수안내를 참조하세요 ]
* 일정 중 진행되는 식사 비용 (식당 및 메뉴에 따라 상이하나 보통 1인 10~15유로+음료/맥주 3~5유로)
* 비엔나 24시간 교통권 ( 1인 약 8 유로 )

환불정책

* 슈퍼얼리버드 가격으로 예약할 경우, 확정후 취소/환불은 불가하며, 투어날짜 변경은 투어일 기준 5일전까지 요청가능하며. 동일한 상품이 변경을 희망하는 날짜에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 한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때 날짜변경 수수료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날짜변경 수수료= (일반 판매가 - 구매하신 할인금액)
얼리버드, 일반가격으로 예약할 경우, 취소/환불규정은 아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취소환불규정 링크 참고 :취소환불규정

유의사항

* 오전 9:00- 18:00 사이에 자유롭게 2시간을 정할수있습니다~ (단 시작시간은 9시 이후 투어가 끝나는 시간도 18:00 이전입니다) 미팅장소는 숙소앞 혹은 투어 코스에 따라 상의후 다른곳으로 변경됩니다.
* 매주 토요일,일요일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 오후 14:00- 17:00 사이에 자유롭게 2시간을 정할수있습니다~ (단 시작시간은 14시 이후 투어가 끝나는 시간은 19:00 이전입니다) 미팅장소는 숙소앞 혹은 투어 코스에 따라 상의후 다른곳으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대표자분 전화번호를 정확히 명시해 주세요.
* 투어 총 시간 2시간이 초과 하는 경우 1시간당 25 유로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유럽과의 시차로 인하여, 예약 관련 회신은 서울 기준 16시부터 21시에 진행됩니다.
* 해당 투어는 맛있는 식사를 함께 하는 투어로 도보투어가 중점이 되지 않는 점과, 박물관 및 관광지등 에 입장하지 않습니다.
* 미팅 시간에 늦지 않도록 해주세요,(식당 예약이 되어있는 경우 예약 시간 지키는 것은 필수 입니다.)
* 여행자 보험은 대한민국에서 출발 전 반드시 가입해주세요.
* 최소 1명 예약 시 무조건 확정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유로스코프_비엔나의 다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