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에델바이스 투어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용차량 단독투어 베테랑] 편리하고 컨텐츠가 있는 부다페스트 전용차량 투어

  • #프라이빗 투어  # 로맨틱 부다페스트를  # 우리끼리 즐긴다!
₩ 265910~
⚡️얼리버드 255,277원~
  • 프라이빗투어

    1~8인

  • 6시간

    오전9시

  • 한국어

    언어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1인 당 가격) 400EUR
2인(1인 당 가격) 200EUR
3인 (1인 당 가격) 134EUR
4인(1인 당 가격) 100EUR
5인(1인 당 가격) 81EUR
6인(1인 당 가격) 68EUR
7인(1인 당 가격) 58EUR
8인(1인 당 가격) 50EUR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2개월전)-2인 192EUR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1개월전)-2인 196EUR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2개월전)-3인 127EUR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1개월전)-3인 131EUR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2개월전)-4인 94EUR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1개월전)-4인 97EUR
포함 / 불포함사항

부다페스트 관광을 편리하게 즐기고자 하는 가족이나 VIP에게 추천하는 프라이빗 투어입니다
헝가리 역사와 문화를 잘 알 수 있는 전용차량 투어입니다.
편리한 전용 차량을 통해 다뉴브의 진주인 부다페스트를 둘러보게됩니다.
일정은 고객이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부다페스트는 동선이 길어서 워킹투어를 하는데에 많은 시간가 에너지가 소요됩니다.
많은 시간을 들여 부다페스트까지 왔지만 헝가리의 부다페스트는 1일만 머무는 경우 여유있게 부다페스트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루를 잘 활용하여 편안하고 여유있게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자 분들이나 가족 분들이나 VIP고객들에게 추천합니다.
기업 설명회나 컨퍼런스 픽업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도 안성맞춤입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budapest, hungary
머무시는 숙소에서 픽업이 진행됩니다. 픽업을 원하시는 장소를 알려주시면 투어사 차량이 앞에서 픽업을 진행합니다!

미팅시간

09:00

투어 코스

숙소 픽업 - 언드라슈 거리&국립 오페라 하우스 - 국립 리스트 음악원과 젊은이 카페광장 - 영웅광장 - 시민공원과 안익태 동상 - 바이다후냐드 성 - 국회의사당 - 어부들의 요새 - 대관식 교회 마챠시 성당 - 부다왕궁 - 겔레르트 언덕과 자유의 여인상 - 고객 숙소

  1. 다뉴브 강변 주변

    다뉴브 강은 독일 남부에서 발원하여 흑해로 흘러들어가는 유럽에서 두 번째로 긴 강입니다. 차를 타고 다뉴브의 진주 부다페스트 강변 주변을 둘러봅니다. 다뉴브 강 주변의 세체니 체인다리, 세체니 과학 아카데미, 그레셤 팔라스, 루즈벨트 광장 로타리, 그리고 부다언덕과 왕궁 등을 바라보며 부다페스트의 전체적인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 언드라슈 거리 & 국립 오페라하우스

    부다페스트 상젤리제라 부르는 안드라슈 거리를 차량으로 구경하면서 지나갑니다. 이 가로수 거리는 헝가리 정복 밀레니움을 기념하여 조성된 곳으로 현재 Unesco에 등록되어 있고, 유럽 최초 지하철과 국립 오페라 하우스가 있습니다. 이 가로수 주변에는 한국의 애국가를 작곡한 안익태 선생님이 유학했던 리스트 음악 아카데미와 여러 극장들, 미술대, 그리고 리스트 기념관, 세계적인 음악 교육자 졸탄 코다이 기념관, 테러하우스 등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대사관들이 들어서 있는데한국 대사관도 이 거리에 있습니다.

  3. 리스트 음악원&젊은이의 거리

    헝가리 음악가로 가장 유명한 리스트페렌츠를 기념하여 만든 국립 리스트 음악원과 카페광장을 방문합니다.
    리스트 음악원은 안익태 선생님이 3년동안 공부했던 곳입니다.
    이 곳 옆에는 젊은이들의 카페광장이 있습니다. 주말이 되면 노천에서 젊은이들과 여행자들이 맥주를 마시며 즐기는 곳입니다. 여기서 음악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4. 영웅광장

    영웅광장과 밀레니엄 광장을 산책하며 구경하고 사진도 찍으실 수 있는 시간을 드립니다. 그 후에 영웅광장 주변들을 산책하며 관광할 예정입니다.
    이 광장은 마자르족들이 헝가리 정복 1000년을 기념하여 세운 밀레니움 기념비가 있는 광장으로, 1차대전 중 전사한 무명용사들의 기념비와 1000년 역사 기간 동안에 헝가리 역사에 크게 기여한 역대 왕들의 동상과 대표적인 업적들이 전시된 공간이 있습니다. 이 광장 양 쪽에는 그리스 제우스 신전처럼 만든 미술관과 현대 갤러리 건물이 있습니다. 뒤쪽으로 이동하여 산책하면서 세계에서 3번째 규모를 가진 시민 공원을 돌아 볼 예정입니다.

  5. 바이다후냐드 성

    시민공원에서 산책 중에 바이다후냐드 성에 들어갑니다. 이 곳은 현재 농업박물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시대별로 유행했던 유럽의 건축사를 볼 수있습니다. 로마네스크,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양식이 한 건물로 조립이되어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헝가리 역대 최고 지성인 아노니무스 상도 있습니다.

  6. 국회의사당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회 의사당 외관을 구경합니다. 헝가리 건국 1000년을 기념하여 지은 이 국회의사당은1902년에 완성되었습니다. 건축과 역사에 관한 설명과 함께 특히 동유럽이 공산권에서 최초로 무너지는 과정들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국희의사당 옆에는 1956년 헝가리 자유운동을 주도했던 임레너지 수상 동상도 있다. 그 옆에는 자유운동 당시 학생들이 점령했던 국립 TV방속국과 자유의 광장 그리고 미국 대사관도 있다.

  7. 부다왕궁

    부다왕궁은 어부의 요새에서 걸어서 5분의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을 걸으면서 약 1시간 정도 여유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대통령 궁, 다뉴브 강변의 아름다운 모습을 여러 지역에 감상하는 것은 어떤가요. 13세기 몽고 침입 이후에 에스테르곰에서 이곳으로 피난 온 벨라 4세가 방어를 위해 높이 솟은 부다의 언덕에 최초로 지었고, 마차시 왕이 증축했다. 이 곳은 현제 헝가리 국립갤러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Iris 1 이나 닥터 이방인 등이 여기에서 많이 촬영했습니다.

  8. 겔레르트 언덕

    겔레르트 언덕에는 걸어서 올라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 상품에서는 차량에 탑승해 올라가 겔레르트 언덕과 찌터델라 요새를 관광합니다.
    겔레르트 언덕은 부다페스트 강변에서 가장 높은 언덕입니다. 이곳에 올라가면 부다페스트를 360도로 파노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바라보는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걸으면서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움과 다뉴브 강변을 바라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가이드 비
* 전용차량
* 주유비
* 파킹비
* 수신기

가격 불포함사항

* 식사 및 음료
* 그 외 기타 개인비용

환불정책

*여행일 기준 10일전까지 취소 요청 :전액 환불
*여행일 기준 9일전까지 취소 요청 :80% 환불
*여행일 기준 8일전까지 취소 요청 :50% 환불
*여행일 기준 7일전 ~ 당일 혹은 NoShow :취소, 변경, 환불 불가

유의사항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수신기 제공하니 자기 이어폰 준비하세요.
* 9인승으로 진행합니다.
* 머무시는 숙소 앞에서 픽업이 진행됩니다. 예약시 영문명과 숙소 위치, 연락처 기입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