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I LOVE STAGE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예약전 문의필수] I LOVE STAGE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초특가 할인티켓

  • #이런 가격은 없었다!  # 초특가 할인으로  # 저렴하게 만나는  # 오페라의 유령

5(56명 예약)

₩ 82520~
  • 뮤지컬티켓

    1명이상

  • 약 2시간30분

    선택가능

  • 영어

    언어

I LOVE STAGE

현직 공연 프로듀서가 직접 운영하는 뮤지컬 티켓 ILOVESTAGE 와 함께 하세요.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Evening공연(월~목)-A밴드 61GBP
89,090KRW
Evening공연(월~목)-B밴드 57.5GBP
83,978KRW
Weekend Peak(금,토)-A밴드 62.5GBP
91,281KRW
Weekend Peak(금,토)-B밴드 61.5GBP
89,820KRW
포함 / 불포함사항


가격은 Down!! 공연 퀄리티는 Up!!

1986년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 초연 이후
1988년 미국 브로드웨이로 넘어가
최장기 공연, 최고매출, 최다관객 등 모든 기록을 석권한
뮤지컬 역사의 상징적인 작품!

전세계에서 65,000회 이상 공연되었으며,
27개국 145개 도시에서 1억 3천만명이 관람.
티켓 매출로만 56억 달러를 넘어서며
누구도 넘보지 못한 최고의 상품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확인!
2012년 9월 5일 월드 기네스북에 ‘브로드웨이 최장기 공연’에 정식 등재!
다시 탄생하기 힘든 명실상부 최고의 히트 뮤지컬!



공연에 대하여!

이 뮤지컬은 파리 오페라를 공포에 떨게 한 정체 불명의 추악한 얼굴을 한 괴신사 오페라의 유령에게 사로잡히게 되는 아름다운 가수, 크리스틴 다에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사실 이는 작곡가인 웨버가 1984년, 로열 스탠다드 이스트 극장에서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한, 켄 힐의 동명의 다른 오페라를 보고 영향을 받은 것이다. 특별히 웨버의 아내인 사라 브라이트만을 위해 쓰여진 이 뮤지컬에서,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은 너무나 당연하게도 브라이트만에게 돌아갔다.

이전 동명 작품들이 원작 소설을 다소 기괴한 공포물로 다뤘던 것과 달리 웨버는 이 작품을 애절한 로맨스물로 만들고 싶어 했다. 그의 기대에 걸맞게 프린스는 장애로 왜곡된 팬텀의 인간성과 사랑에 대한 집착 등을 연출의 큰 뼈대로 세우고 나아가 팬텀을 좀 더 신비스럽고 남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로 만들었다.

제작 시기 및 기록
프랑스의 가스통(Gaston Leroux)원작 소설을1986년 앤드류(Andrew Lloyd Webber)에 의해 뮤지컬로 제작,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되었으며(올해 29년째 장기 공연중), 2년뒤 뉴욕으로 건너간 후 뮤지컬 캣츠(Cats)를 넘어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역사상 가장 오래 공연되고있는 작품.

미국: 2011년 8월 말 기준 9,810회 돌파.
런던: 2010년 10월 23일 낮공연 포함 10,000회 돌파. 레미제라블(Les Miserable) 다음으로 장기공연 2위 기록



백스테이지 이야기
이 공연은 사실 1976년 영국의 극작가이자 연출가인 켄(Ken Hill)에 의해 먼저 뮤지컬로 제작되었고 이 후 이 작품에 영감을 받은 두 명의 천재 영국 프로듀서에 의해 다시 블록버스터로 탄생하게 되어 전 세계인에 의해 사랑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1984년 앤드류 가 뮤지컬 캣츠의 공동 프로듀서를 맡았던 카메론 (Cameron Mackintosh)를 찾아가 새로운 뮤지컬을 제작하자고 먼저 제안했고1925, 1943년에 각각 제작된 영화(당시 참고할 수 있었던 유일한 영상)를 보면서 첫 구상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영화를 보고 난 후 무대화 시키기엔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생각한 이 두 사람은 크게 실망하게 되는데 이 시기 뉴욕 중고 서점에서 절판된 가스통 원작 소설을 우연히 구하게 되고 여기에 작가적 상상력이 더해져 완성된 작품입니다.

“당시 제가 무엇인가 창작을 하려고 애쓰던 상태였어요. 아주 가슴아픈 사랑이야기를 쓰려 했던 것 같은데 장면을 이어가는게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글쓰기는 제가 공연 사업에 첫 발을 내 딧는 순간부터 이어져온 꿈이었는데 오페라의 유령을 본거예요. 그리고 거기에 제가 하려했었던 얘기들이 있었구요!”
- 2007년 발간된 The Phantom of the Opera Companion 중에서

오페라의 유령을 즐기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
개별할인 티켓
오페라의 유령 1등급 좌석의 실제 웨스트 엔드 판매가는 부킹 비용을 포함해
약 £80이상, 한화 115,000원 이상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투비 판매가는 57.5파운드 부터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인 제외 기간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성수기 기간에는
Booking Fee를 더한 일반티켓 가격으로 발권됩니다.

Tip _ 좌석 선택 시 꼭 필요한 꿀팁!
* 예매 시 보여지는 Stalls 또는 Dress Circle 등의 좌석구분
스톨(Stalls): 오케스트라 스톨 (Orchestra Stalls)을 간략하게 부르는 용어로 객석의 1층 (영국에서는 ground floor) 좌석을 뜻합니다.
드레스서클(Dress Circle): 스톨 보다 한 층 위에 위치한 객석의 좌석으로 우리의 2층에 해당하는 뜻입니다.
어퍼서클(Upper Circle): 드레스서클 보다 한 층 위 객석의 좌석으로 우리의 3층에 해당하는 뜻입니다.가끔 극장마다 호칭을 달리 쓰고 있어 드레스서클(Dress Circle) 과 어퍼서클(Upper Circle) 은 각각 그랜드서클(Grand Circle) 또는 로얄서클(Royal Circle)로 불리기도 합니다.
발코니(Balcony): 어퍼서클 보다 위에 위치한 좌석으로 극장에서 가장 저렴한 좌석입니다.

객석에 서클(Circle)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극장 내부가 달걀을 세워둔 것 같은 구조 때문입니다. 객석을 위로 뻗게 하여 무대와 멀어지지 않도록 공간을 확장하다 보니 원통형 내부가 과도하게 위로 솟아있어 발코니 좌석의 관객은 무대를 아래로 내려다보게 됩니다. 좌석이 위로 올라가는 만큼 공연을 보는 각도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가격이 저렴해지는 것입니다. 비교적 자유로운 형식의 코메디 버리아어티쇼의 경우, 실제 무대와 객석의 거리가 멀지 않아 배우들과 관객을 동시에 고려해 설계된 극장들이라 할 수 있겠으나 엄격히 정형화된 뮤지컬 공연의 경우 높이 위치한 객석은 관극 만족도를 저해하는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About _ I LOVE STAGE


한국 공연 프로듀서 협회(KAPAP/Association of Performing Arts Producers) 파트너 사이며, 런던 현지에서 설립된 한국인 최초 공연 전문 컨텐츠 회사인 ILOVESTAGE는 런던에서 컨텐츠 개발, 운영 및 관리를 위해 2011년 유한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한국 공연 프로듀서 협회 및 월간 한국 연극의 LONDON CORRESPONDENT 로서 우리 공연의 영미 진출, 라이선스 공연 계약 및 제작 투자 컨설팅, 공연 관련 MD 독점 유통, 일/주/월간지 공연 관련 뉴스 제공, 영미 공연 티켓 실시간 플랫폼을 이용한 예약 발권을 주 업무로 하고 있는 한국 유일의 공연 컨텐츠 관리 개발사입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Her Majesty's Theatre, london
메트로 : Piccadilly Circus (Piccadilly line) / 버스 : 14, 19, 38 하차 후 Her Majesty's Theatre.

미팅시간

공연 30분 전 도착 권유!

투어 코스

Mat:낮 시간에 하는 공연(Matinee의 줄임말)
Eve:저녁 시간에 하는 공연(Evening의 줄임말)

<마틴 MAT> - ONLY 목, 토
공연 시작 : 14:30
공연 종료 : 17:00

<저녁 EVE> - ONLY 월, 화, 수, 목, 금, 토
공연 시작 : 19:30
공연 종료 : 22:00

*일요일 공연 없음*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티켓 - 이메일로 바우처 발송
* 예약후 발행된 바우쳐를 스마트폰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 바우쳐는 통상적으로 48시간 이내에 메일로 발송드립니다(주말예약은 월요일에 처리)
* 티켓을 찾으실땐 공연 당일, 공연 시작 최소 30분전까지 극장 매표소에 도착해 예약시 사용하신 영문이름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 수령후에 분실시 재발행이 안되니 미리 찾아서 보관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가격 불포함사항

* 개인 경비

환불정책

*예약 확정 후 :환불이나 교환, 재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상품예약시 남기실 메세지에 반드시 영문명을 적어주세요
* 1.소요 시간에는 인터미션(휴식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Mat 는 낮시간에 하는 공연(마티네 : Matinee)를 줄여서 쓰는 용어입니다.
* 3.런던 극장가에서는 금요일 저녁 공연부터 주말 성수기가 시작되어 금/토/일에는 일반적으로 개별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4.공연 시작 30분 전까지 극장에 도착하시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 5.예약 확정된 티켓이 환불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고객분들이 온라인상에서 임의로 재판매를 하는것이 발견되면 좌석자체가 무효처리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6.좌석은 극장측과 실시간 연동이 되어 있습니다. 예약을 위해 좌석을 클릭했을때 확정까지 약 8-10분 정도 홀드가 됩니다. 정해진 시간이 지나는 동안 예약 확정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고객에 의해 예매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예약 시점에 따라 안내했던 좌석의 유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7.한국 사람들 사이에 사용하는 1등석 이라는 용어는 영국 공연장에서 사용하는 용어가 아니며 공식적으로 사용되는 좌석 등급의 명칭은 "밴드A, 밴드B" .. 등으로 부릅니다.
* 8.밴드 A, B의 할인 판매가가 같은 이유는 예약 문의 시점에 높은 등급을 우선으로 제공하며 유효한 좌석이 없을때 다음 등급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9.평균적으로 밴드A, B에서는 시야 제한이 없으나 여름 성수기로 다가갈 경우 등급 B에서도 일부 시야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약되는 좌석에 일부 시야제한이 있을 경우엔 좌석옆에 "RV(Restricted View)"라는 코드가 붙어있을 수 있습니다.
* 10.만약 극장 사정이나, 공연 제작사에서 공연의 취소등이 발표되면 가능한 가장 빠르게 안내를 해 드립니다.
* 11.발생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극장측에서 부득이한 경우 예약된 좌석을 같은 등급으로 변경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생 가능성은 희박)
* 12.휠체어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별도로 예약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제한된 지정 좌석 유무 확인 후 안내)
* 13.극장의 좌석은 무한한 것이 아니기에 공지한 할인 좌석 또한 언제나 유효한 것이 아닙니다. 문의 및 예약 시점에 따라 매진이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예약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14.영국 공연장에는 일반적으로 만 5세 미만의 아이들은 입장을 불허합니다. 공연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10세 미만의 아동이 있을경우엔 좌석 확정전 다시한번 추가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15.아이들은 부모님들이 반드시 바로 옆자리에서 함께 앉을 수 있는 좌석이 확보되지 않으면 동행을 한다 하더라도 입장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가 혼자 앉아있는 경우엔 극장측 직원의 안내에 따라 퇴장)
* 16.몇 개의 공연을 제외한 대부분의 웨스트엔드 극장들은 월~토 공연이 있으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연말 연시엔 거의 대부분 공연을 하지만 크리스마스 이브엔 공연을 조금 일찍 시작하며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하루는 공연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외 국경일은 언제나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저녁 공연이 아닌 낮 공연(Matinee)들도 수/토에 가능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해당 공연이 쉬는 날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17.원칙상 공연장에서의 촬영은 공연 전후를 막론하고 불가합니다.
* 18.런던 극장 내에선 팁을 주는 문화가 없습니다. 만약 주신다면 아마도 스텝들이 조금 당황스러워 할 것 같습니다.
* 19.주말 예약건은 월요일에 처리됩니다.
* 20.바우쳐는 결제후에 48시간이내로 예약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드립니다.
* 21.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성수기 기간에는 Booking Fee를 더한 일반티켓 가격으로 발권됩니다.

이용후기

5.0 / 5.0

1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 프로그램
    5.0
  • 전문성
    5.0
  • 친절도
    5.0
  • 5.0

    이상웅 2월 25일 투어참가
    20대후 배낭(남성)
    프로그램
    5
    전문성
    5
    친절도
    5
    GOOD 첫 뮤지컬이었는데 좋은 선택이었고 자리배치안내부터 하나하나 잘해주셔서 편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