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은 우노트래블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All-in-one 올인원 [바티칸+시내 차량투어]

  • #바티칸+로마 시내를 전용차량으로

4(30명 예약)

₩ 50,000원~ 1인
  • 단체투어

    4~20명

  • 10시간 30분

    오전 7시30분

  • 한국어

    언어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당 가격
정상가 500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올인원 [바티칸+시내 차량투어]
ALL-IN-1 [VATICAN + ROMA CITY]


로마가 세상에 남긴 두 번의 위대했던 역사,
로마 시내와 르네상스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위대한 투어.

종교적으로뿐만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찬사와 경외가 끊이지 않는 나라가 바로 바티칸 시국입니다. 르네상스 시대부터 문화 예술의 수집가였던 많은 교황에 의해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이 이곳으로 오게 되었고, 이에 르네상스와 바로크 시대의 위대한 작품들이 엄청난 규모로 모이게 되었습니다. 르네상스의 천재라 불리는 라파엘로와 미켈란젤로, 바로크의 거장 베르니니 등의 작품들로 가득 차있는 바티칸 박물관과 전 세계에서 가장 성스럽고 경이로운 성 베드로 성당을 돌아보며 가톨릭 역사와 함께 이탈리아 르네상스를 이끌었던 예술가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보는 투어입니다.

전 인류의 역사상 가장 위대했던 로마 시대와 인류 문화 예술의 시작을 알린 르네상스를 함께 이끌었던 로마. 그 도시 속에 숨겨져 있는 수많은 흔적들을 우노트래블의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편안하며 감동적인 투어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About _ 우노트래블

Q. 콜로세움 내부 입장하나요?
A. 아닙니다. 시간 관계상 콜로세움과 포로로마노는 입장하지 않습니다.

Q. 모든 코스가 다 차량으로 이동하나요?
A. 차량 진행은 오전부터 점심식사하시는 장소까지 입니다. 오후 바티칸 시티에서 투어 종료되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돌아가시게 됩니다.

Q. 혹시 캐리어나 유모차 실어주나요?
A. 불가능합니다. 로마에서 차량에 짐을 싣을 경우 도난의 위험이 있을 수 있어서 실어드리지 않습니다. 유모차는 반입이 불가능하십니다.

Q. 이어폰은 필수 지참해야하나요?
A. 아닙니다. 저희가 기본적으로 제공해드리는 이어폰이 있습니다. 다만, 음질이 좋지 않을 수 있어서 개인이어폰이 있으신 경우 가져오시는게 좋습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LAVAZZA, TERMINI
로마 TERMINI역사 안에 위치한 24번 플렛폼과 MOKA사이 맞은편 LAVAZZA 앞.

미팅시간

07:30

투어 코스

투어 시작(로마 떼르미니역 내) → 콜로세움 지구(콜로세움외관, 개선문) → 카라칼라목욕탕(외관) → 아피아가도 → 카타콤베 → 수로교 → 대전차경기장 → 바티칸 박물관 & 시스티나 소성당 → 성베드로 대성당 & 베드로 광장

* 본 투어는 사전예약으로 대기없이 입장하는 투어입니다.
* 투어코스 및 방문순서는 당일 현지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 성 베드로 대성당 또는 시스티나 소성당의 갑작스런 봉쇄)

  1. 미팅 장소

  2. 콜로세움 [COLOSSEO]

    로마가 남긴 가장 위대한 작품 콜로세움!

    수많은 검투사들이 자신의 목숨, 명예, 지위를 위해 이곳에서 흘렸던 피의 흔적은 지금까지도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지중해 전역을 장악하며 대제국을 이룩했던 로마인의 자존심인 콜로세움을 둘러싼 오해와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사회적 배경과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이야기해 드릴 것입니다.

  3. 콘스탄티누스 개선문 [ARCO DI CONSTANTINO]

    파리의 개선문은 나폴레옹이 콘스탄티누스 개선문을 보고 반해서 따라 만든 것! 로마 황제들과 장군들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세웠던 개선문 중 가장 아름다운 콘스탄티누스 개선문은 지금도 콜로세움과 함께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중요한 관광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그 아름다운 개선문 앞에서 사진 한 장 어떨까요?

  4. 카라칼라 목욕장 [Terme di Caracalla]

    동서고금을 떠나 인류 역사상 시민의 권리가 가장 보호받고 인정받았던 로마 시대에 로마가 시민에게 준 가장 큰 문화적 혜택은 바로 목욕 문화였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황제들은 시민들을 위하여 로마 시내 곳곳에 목욕장을 건설하였는데 그 중 가장 거대하고 화려했던 카라칼라 목욕장은 지금까지도 남아있어 로마인들의 훌륭했던 생활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로마 제국의 자존심이었던 로마 시민권을 다른 이들에게까지 개방하여 제국의 쇠망을 가속화시켰던 카라칼라 황제에 의해 건설된 카라칼라 목욕장을 방문하여 로마 시민의 진정한 위대함과 그들의 생활을 엿보도록 하겠습니다.

  5. 아피아가도 [VIA APPIA]

    로마인의 위대함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눈에 보이는 수 많은 신전들과 화려한 건축물이 아닌 로마인들의 도시 속에 숨겨져 있는 사회 기반 시설들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라는 말로도 유명한 로마 가도가 있습니다. 지중해 전역 약 20만 km에 걸쳐 깔려있는 로마의 가도의 시작이 되었던 아피아 가도를 찾아가 왜 그들이 가도의 필요성을 느낄 수 밖에 없었는지 그리고 그 속에 남겨진 역사의 흔적을 여러분과 함께 걸어보겠습니다.

  6. 카타콤베 [CATACOMBE]

    초기 기독교인들이 종교적 신념을 지키기 위하여 숨어 지내던 지하묘지가 카타콤베입니다. 카타콤베는 박해받던 기독교인들이 신앙생활을 하면서 자신들의 무덤을 만들어 놓은 성스러운 성지입니다.

  7. 수로교 [AQUEDUCT]

    로마인이 인류에 남긴 가장 위대한 유산 가도와 수로교! 로마 시대에 로마인들은 도시에서의 생활에 편리한과 청결도를 높이기 위하여 주변의 저수지나 지하수를 끌어다가 도시로 공급했는데 지금 로마에 살고 있는 시민들보다 2000년 전에 살던 시민들에게 공급되었던 일일 평균량이 약 4배 정도 높았다고 하니 그들의 사회 복지는 과연 위대하다고 평할 수 있습니다. 로마인의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 수로교를 방문하여 로마인들의 참된 위대함을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8. 대전차 경기장 [CIRCO MASSIMO]

    영화 "벤허"의 촬영장소로 유명한 대전차 경기장의 화려했던 과거의 모습은 사라지고 공터가 되어버렸지만 로마 제국 당시에는 30만 명을 수용할 수 있었던 사상 최대의 경기장이었습니다. 왜 로마를 멈춰버린 도시라고 말하는지 이유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대전차 경기장에서 박진감 넘치던 대전차 경기를 관람하는 로마 사람들의 열정을 느끼는 시간을 갖게 될 것 입니다.

  9. 피오 클레멘티노 [PIO CLEMENTINO]

    조화와 질서, 이성적인 비례의 이상적인 육체. 이것이 고대 그리스 로마의 아름다움입니다. 이런 아름다운 조각들이 2000년 전에 만들어졌다는 것이 믿어지십니까? 천재 조각가 미켈란젤로도 감탄할 만큼 완벽한 아폴론 신상, 토르소를 중심으로, 고대의 숨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조각상들의 숨겨진 이야기까지 들려드리겠습니다.

  10. 교황들의 회랑 [CORTILE DEI PAPI]

    바티칸과 함께 했던 수많은 교황님의 흔적이 남아있는 곳. 신의 대리자이자 동시에 인간이었던 교황님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긴 회랑 안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스쳐지나가는 복도의 벽과 천장 사소한 작품들 안에서 교황님과 바티칸을 이해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신의 공간이자 인간의 영역이었던 바티칸 그리고 교황님의 진짜 얼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1. 라파엘로의 방 [STANZA DI RAFFAELLO]

    로마가 사랑하고 로마를 사랑했던 예술가, 라파엘로. 그가 있었기에 미켈란젤로, 레오나르도 다빈치 등 동시대 천재들의 화법이 한 화폭에 모일 수 있었습니다. 그가 남긴 가장 위대한 작품들로 가득 차 있는 이 공간에서 라파엘로의 위대함을 느끼게 해드릴 것이며 또한 그를 사랑할 수 밖에 만드는 그만의 뛰어난 재능을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12. 시스티나 소성당 [CAPPELA SISTINA]

    이 공간에 들어서면 온 벽면과 천장을 뒤덮고 있는 프레스코화에 압도될 것입니다. 이 공간은 매우 중요하고 신성한 교황 선출식인 콘클라베가 거행되는 곳으로 유럽에서 가장 성스러운 곳입니다. 르네상스의 3대 천재라 불리는 미켈란젤로에 의해 장식된 이곳에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위대한 작품을 감상하며 그가 열정과 혼을 함께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13. 성 베드로 대성당 [BASILCA DI SAN PIETRO]

    천국의 동반자 베드로 사도의 무덤 위에 세워진 세계에서 가장 큰 성당, 베드로 대성당. 기독교가 세계를 지배했다는 말이 이해가 되지 않는 분들이라면 이 성당을 보고 생각이 달라지실 것입니다. 기독교가 무엇이기에 사람들이 이토록 상상을 초월하는 대작들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그 시대로 돌아가 역사의 발자취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무선 수신기 (10이상시 사용)
* 전용차량 유지비 일체
* 전문 지식 가이드 비 (한국인 가이드)
* 이탈리아 로컬 가이드 비 (관광법에 의거 현지 로컬 가이드 필수)

가격 불포함사항

* 식사비용 : 15유로 내외
* 수신기 대여료 : 3유로 (10이상시 사용)
* 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참!)
* 개인 경비


* * 입장료 (현지 현금 지불!!)
* 카타콤베
일반 8유로 / 아동 5유로
* 바티칸 박물관
일반 17유로 / 만18세 이상 26세 미만의 국제학생증 소지자 & 만 18세 이하 8유로 / 만 6세 이하 무료 (국제학생증/여권 필참!)
사전 예약비 (4유로)
* 본인의 국제학생증과 여권을 꼭 소지하셔서 보여주셔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연령이 넘으면 국제학생증이 있어도 해당되지 않습니다. (학교 학생증, 모바일 학생증 불가)
*

환불정책

*31일 전 취소 시 :전액 환불
*30일 - 20일 이전 취소 시 :90% 환불
*19일 - 10일 이전 취소 시 :70% 환불
*9일 - 2일 이전 취소 시 :50% 환불
*1일 - 투어 당일 취소 시 :환불 불가
*바티칸 입장료 및 사전예약비 :사전예약이므로 절대 환불 불가

유의사항

* 남녀 모두 짧은 민소매나 무릎 위로 올라오는 바지나 치마를 입을 경우 성당 입장시 제한이 있습니다. 미리 숄더 등으로 덮을 수 있는 것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오랜 시간 서서 투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편한 신발을 권장합니다.
* 휴대용 칼, 삼각대, 우산, 큰 배낭이나 캐리어는 박물관 안으로 들고 갈 수 없습니다.
* 배낭 사이즈 제한 : 가로35cm x 세로 45cm x 두께 15cm 이상의 크기는 제한됩니다.
* 투어날짜, 미팅시간, 미팅장소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투어는 지각시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중간합류 불가합니다.)
* 4인 이상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진행 7일전에 메일이나 카톡으로 통지해드립니다. 취소될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만 4세미만의 경우 투어에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 만 4세이상 ~ 만 6세미만의 경우 좌석 확보를 위해 현장지불비용 30유로 발생됩니다.(단 유모차 반입은 불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바티칸 박물관의 입장권 사전예약 시스템을 적용하여 미리 구매한 입장권으로 대기시간 없이 정해진 시간에 바로 입장해 진행되는 투어입니다. 입장권 사전 예약으로 진행 하기에 투어 취소시 입장료와 예약비를 제한 금액만 환불가능합니다. 투어 예약 전 신중하게 진행 부탁드립니다. (바티칸 입장료 성인 17유로 또는 학생8유로 + 예약비4유로 환불 불가능)
* 만 26세미만 국제 학생증으로 할인 받길 원하는 경우 예약 시 상담 메세지 창 또는 요청사항에 학생증 소지 여부와 생년월일 학생증 유효기간을 반드시 표기해주셔야하며, 투어 당일 국제 학생증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학생증 지참하지 않을 경우 할인이 불가, 페널티 발생합니다.
* ex.) 만 26세미만 국제학생증 소지자로 확정 받은 후 당일 학생증 미소지한 경우 페널피 발생 ; 미리 구매한 학생 입장권비용과, 성인입장권 비용 모두 지불 해야 합니다.
* 만 26세미만 국제학생증 미 소지자로 투어 확정 후 당일 국제학생증을 가지고 나와도 투어 확정시 입장권을 미소지자(성인으로)로 구매 완료 했기에 학생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 개인적으로 구매한 입장권으로는 투어 참여 불가합니다.
* 예약진행 시 미리 학생증 여부 알려주지 않는 경우 입장권은 일괄 성인표로 구매, 비용 결제 하셔야 하니 필히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 * 2018년도 바티칸박물관 휴관일
* 매주 일요일 / 1월1일, 6일 / 3월19일 / 4월2일 / 5월1일 / 6월29일 / 8월14일, 15일 / 11월 1일 / 12월8일, 25일, 26일
* 카타콤베 휴관일 : 1월 1일, 8월 15일 (동절기 12월 20일부터 1월15일 사이 임시 휴관일 입니다. 명확한 날짜를 미리 공지하지 않기에 당일 카타콤베 입장 하지 못하는 경우 다른 코스로 변경, 투어진행 됩니다)


이용후기

4.0 / 5.0

2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 프로그램
    4.0
  • 전문성
    4.0
  • 친절도
    4.0
  • 4.0

    ymy7073 1월 15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4
    GOOD 쉬운설명!

    NOT GOOD 사람이 너무 많았다
  • 4.0

    repass532 10월 2일 투어참가
    프로그램
    4
    전문성
    4
    친절도
    4
    GOOD 좋았음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