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 야경 크루즈 동행

화려한 불빛을 입은 부다페스트의 야경, 유람선을 타고 동행과 함께 즐겨볼까~

동행 접수 안내

총 257명 접수

1. 신청후 동행 7일전까지는 날짜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2. 동행 7일 이전 신청자의 경우, 7일전에 확정요청메일이 발송되는데 이때 확정해주셔야만 실제 동행 매칭이 시도됩니다.
3.당일 혹은 5일 이내의 신청자는 신청과 동시에 매칭이 시도됩니다.

INTRO

파리, 프라하에 이어 유럽 3대 야경으로 손꼽히는 곳은? 바로 부다페스트입니다. 부다페스트-야경=0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부다페스트는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도시로 소문나 있습니다.

도나우 강변에서 바라본 부다페스트의 야경은 세계적인 작곡가 요한 슈트라우스 2세가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강>을 작곡한 배경이라고도 하네요! 도시 전체가 황금빛의 동일한 조명을 사용해 그 운치를 더해줍니다.

이 아름다운 야경을 가장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뭐니뭐니해도 유람선이죠! 도나우강변을 누비는 유람선에서 올려다보는 황홀한 금빛 부다페스트를 경험해봐요!

하지만.. 나홀로 여행자들의 흔한 고민! 야경을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갈 때는 너무 늦고 골목골목 으스스한 시간이라는 것..혼자서 마음껏 야경에 취하고 싶어도 앞서 마냥 마음이 놓이진 않겠죠?

부다페스트야경 부다페스트야경부다페스트야경

중요 고지사항

1. 이 동행 모집은 함께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도와 그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음.
2. 스투비플래너의 역할은 단톡방을 개설해 동행의지가 있는 여행자들을 서로 연결해주고 동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임.
3. 단톡방의 대화와 실제 동행과정에 대해 스투비는 일체관여하지 않으며 때문에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일에 책임을 지지 않음.
4. 개인정보는 모집완료후 2개월이내에 삭제됨.
5. 접수할 경우, 위의 내용들에 대해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다른 동행

예상 동행 코스

1 미팅장소

주소
Dock 10 Budapest Jane Haining rkp. 10
찾아가는 법
도나우강변의 10번 선착장에서 타는 유람선이 가장 저렴하고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2 마차시 성당& 어부의 요새

네오 로마네스크와 네오 고딕양식이 절묘하게 혼재된 건물로 묘하게 동양적인 느낌을 주는 건축물입니다. 밤에는 화려한 성벽과 7개의 탑이 아름답게 빛납니다. 그 옆에 있는 마차시 성당의 첨탑 역시 독보적인 위엄을 뽐냅니다.

3 부다왕궁&세체니 다리

세체니 다리는 도나우 강의 진주라고 불릴 정도로 부다페스트의 대표적인 다리입니다. 밤을 밝히는 전구 덕분에 부다페스트 야경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름다운 다리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세체니 다리와 한 프레임에 잡히는 부다왕궁에선 르네상스 스타일의 자태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4 국회의사당

부다페스트 야경의 끝판왕은 뭐니뭐니해도 국회의사당입니다. 영국 국회의사당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로 규모가 큰 국회의사당으로 알려졌으며, 부다페스트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유람선을 타고 바로 앞까지 다가가면 그 웅장함과 황홀함에 다들 카메라에 담기 바쁜 곳입니다.

꼭 확인하세요.

유의사항

  • 신청하신 날짜의 이전 주에 동행 서비스와 관련된 리마인드 공지사항 메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입력한 메일을 확인하여 동행 서비스 참여 여부를 확정해주세요!!

이용후기

0개 후기가 있습니다.

이 동행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0개 의견이 있습니다.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